호텔/리조트

호텔에서 다양한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패키지' 주목

기사입력 2021.06.02 16:18
  • 코로나19으로 인해 많은 시간을 집에서 보내며 자신의 일상을 기록하는 Vlog가 많은 공감과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 호텔들이 호캉스를 하는 동안 다양한 체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른 업계와 협업한 이색 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파라다이스시티
    쏘카, 전문 셀프 스튜디오와 협업한 얼리 썸머 이색 패키지 2종 출시

    파라다이스시티는 도심과 가까운 영종도에서 프라이빗 혜택을 누리며 여름휴가를 미리 즐길 수 있는 얼리 썸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힐링이 필요한 모든 순간, 파라다이스시티 X 쏘카’ 패키지는 체크인하는 날부터 체크아웃 당일까지 사용 가능한 48시간 쏘카 이용권을 제공해 차가 없어도 호텔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영종도의 환상적인 서해 낙조 드라이브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 흑백사진 전문 셀프 스튜디오인 ‘흑백사장(黑白寫場)’과 협업한 ‘낙원시 셀프 사진관’ 패키지도 있다. 플라자 광장 1층 트램 안에 스튜디오를 조성해 직접 촬영 및 셀렉 할 수 있는 포토 서비스를 포함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 되며, 이용 고객에게는 행복한 순간이 그대로 담긴 9컷 밀착 인화 사진 2장과 촬영 모습이 녹화된 타임랩스 영상, 전체 원본 파일 등을 제공한다. 두 패키지 모두 ▲사계절 야외 온수풀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 혜택으로 더 풍성하고 알찬 이른 여름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콘래드 서울
    다이슨과 함께 뷰캉스 패키지 선봬

    콘래드 서울은 도심 속에서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시티 서머 홀리데이(City Summer Package)’ 패키지를 6월부터 선보인다. 시티 서머 홀리데이 패키지는 시원하고 아늑한 객실에서 콘래드 서울을 대표하는 콘래드 조식을 인룸다이닝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디저트 크레딧 3만원권을 제공해 오직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37 빙수, 버티고 피나콜라다 빙수, 37 애프터눈 티 세트, 플레임즈 케이크 등 콘래드 서울의 인기 디저트 신메뉴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 여기에 뷰캉스 혜택을 더했다. 객실에는 인생샷을 위한 스튜디오 조명을 설치하였으며, 여자들의 로망인 다이슨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패키지 이용 시, 객실에서 다이슨 에어랩과 코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뷰캉스의 혜택을 더했다. 여기에 호텔과 연결된 IFC몰에 위치한 세포라 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10% 현장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어 풍성한 혜택 가득한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라한셀렉트 경주
    에비앙과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투숙객 전용 루프 가든 새 단장

    라한셀렉트 경주는 에비앙과의 콜라보를 통해 오는 7월 15일까지 호텔 내 투숙객 전용 ‘에비앙 가든’을 운영한다.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에비앙과의 협업으로 마련된 ‘에비앙 가든’은 호텔 내 2층에 위치한 200평대 규모의 야외 루프가든 공간이다. ‘호텔 안에서 만끽하는 수분충전, 감성충전’을 테마로 꾸며진 ‘에비앙 가든’에는 에비앙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빛 에비앙 포토존은 물론 파라솔, 캠핑의자, 캠핑박스, 알전구 조명 등이 마련되어 로맨틱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 라한셀렉트 경주는 에비앙 브랜드 협업을 기념해 에비앙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딜라이트풀 위드 에비앙’ 패키지를 기간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마운틴뷰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실내외수영장 2인 ▲에비앙 기프트세트(에비앙 미스트 2종, 에비앙 생수 1병) 등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에비앙 가든’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에비앙 피크닉 세트’도 선보인다. 피크닉 세트는 ▲피크닉 바구니 ▲피크닉 매트 ▲비누방울 세트 ▲튤립 조화 세트 등 감성사진 촬영을 위한 다양한 소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히든 클리프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와 협업한 뷰캉스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제품에 함유하는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와 협업해 ‘허니문 인 네이쳐(Honeymoon in Nature)’ 패키지를 선보인다.

  • 본 패키지 이용 시 달바 프리미엄 시그니처 앰플인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을 제공한다. 항산화 테스트가 완료된 화이트 트러플의 에너지를 92% 그대로 담아낸 고영양 앰플이다. 약 12만 원 상당의 고가의 제품으로 허니문 패키지만을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

    ‘파노라마 올 데이 다이닝’에서는 신선하고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객실에서는 피자와 맥주 2캔으로 구성된 룸 서비스도 주문 가능하다. 허니문 패키지 이용고객은 47m 길이의 야외 온수풀 ‘인피니티 풀’ 한켠에 마련된 프라이빗한 휴식 공간 ‘인피니티 카바나’를 1회 무료로 대여할 수 있으며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프리패스 2인’이 제공되어 시간과 횟수에 관계없이 인피니티 풀을 즐길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M29 X 페르노리카 게스트 바텐딩 프로모션 개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 위치한 루프톱 바 M29에서는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의 대표 위스키 브랜드와 협업해 6월 한 달간 M29 X페르노리카 게스트 바텐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신창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헤드 바텐더가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와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을 활용한 칵테일을 선보인다. 또한, 월드클래스 바텐더이자, 각각 두 위스키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오연정 바텐더, 서정현 오너 바텐더의 한정 창작 칵테일도 총 2회에 걸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2주씩 총 2회에 걸쳐 각 위스키의 풍미를 주제로 한 특색 있는 칵테일들이 준비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