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가 배우 성훈과 함께한 두 번째 씨스타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워터(Water) 버전의 씨스타 캠페인에서는 앞서 선보인 데이라이트(Daylight) 버전과는 상반된 섹시하고 역동적인 성훈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
티쏘의 대표 다이버 워치인 씨스타 1000 컬렉션은 트렌드인 딥 그린 컬러의 다이얼부터 블루와 레드 컬러로 베젤에 포인트가 들어간 모델까지 다양한 컬러로 라인업을 이루고 있으며, 데일리 워치뿐만 아니라 여름 시즌을 맞아 캐주얼한 스포츠 워치로써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또한, 안전한 수중 모험을 돕는 다이버 워치인 만큼 견고한 제품력을 보여주는데, 300m 방수는 물론 오토매틱 모델에는 정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이 탑재되어 티쏘의 오랜 역사에 걸맞은 최상위 기술력과 디자인을 보여준다.
-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개되는 신제품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펩시는 6월 티쏘 X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 출시할 예정이다.
-
한편 성훈과 함께한 티쏘의 새로운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티쏘 공식 페이스북 계정 및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씨스타 1000 컬렉션은 전국 티쏘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