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쉐보레 6월,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풍성한 혜택 제공

기사입력 2021.06.01 13:49
  • 한국지엠의 쉐보레가 5월에 이어 6월에도 '소중한 일상, 가족과 함께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 쉐보레, 트래버스 / 한국지엠 제공
    ▲ 쉐보레, 트래버스 / 한국지엠 제공

    스파크, 트레일블레이저, 말리부, 볼트EV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콤보 할부 선택 시 각각 70만원, 80만원, 150만원, 20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트래버스를 6월에 구매할 경우, 1.5% 금리로 최대 48개월, 2.9% 금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상품을 제공한다. 고객이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선택할 시 200만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본격적인 야외 활동의 달을 맞아 캠핑 및 차박 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에어 매트를 제공하고, 특정 재고 차량에 대해서는 루프 크로스 바 액세서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다자녀 가정, 다문화 가정, 신혼부부/교사/교직원은 물론 경찰/소방 공무원 및 군인(직업)에게 최대 30만원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증명서를 제출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와 말리부 구매 고객 중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각각 10만원,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전무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이해 고객에게 유용한 캠핑 용품과 더불어 무이자 할부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소중한 일상 속에서 가족과 함께 쉐보레와 함께 뜻깊은 6월의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