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이른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6월 여행 상품 프로모션

기사입력 2021.05.31 18:44
  • 올해 여름 휴가철에는 국내여행을 떠나는 피서객이 늘어날 전망이다. 코로나19 백신접종자는 7월부터 야외에서 마스크를 벗어도 된다는 소식에 미리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여행·호텔업계가 6월을 맞아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한 여행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 ‘얼리써머 페스티벌’ 실시


    티몬은 6월 한 달간 ‘얼리써머 페스티벌’을 열고 여름여행을 위한 국내 항공권·렌터카·숙박·수상레저 입장권 등을 특가 판매하고, 추가 1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 6월 1일 00시부터 ▲티웨이 국내 편도항공권을 3,900원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6~7월 출발 기준 김포↔제주, 김포↔부산, 부산↔제주 등 인기 노선의 티켓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여름 극성수기 시즌에 구하기 힘든 렌터카 특가상품도 있다. ▲제주 레드캡 렌터카에서 소나타뉴라이즈/K5등을 완전자차로 6만4,9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또한, ▲그랜드하얏트제주의 스탠다드킹룸을 특별 할인가인 30만9천원에 판매한다. 객실당 성인2명에 더해 소아2명까지 무료 투숙 가능하며, 대규모 인피니티 풀과 복합 쇼핑몰도 있어 ‘올인원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티몬을 통해 예약하면 렌터카 1만원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서울 근교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특가 펜션도 있다. 숲 속에서 힐링하기 좋은 ▲여주 해여림빌리지를 19만9,900원(스퀘어동,4인기준)부터 예약할 수 있고, 전객실 경포대 오션뷰를 자랑하는 ▲강릉 백야스파펜션도 온라인 최저가 수준인 5만2,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6월 국내숙박 라이브커머스 확대 편성


    인터파크투어는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인터파크TV’를 통해 6월 한달 간 국내숙박 판매를 매주 월/목요일 오후 3시에 주 2회 진행한다.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 주 1회 방송을 2회로 증편해 단독 특가와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 특히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숙소나 주변 여행지에 대한 정보 등 궁금한 점을 바로 묻고 답변 받을 수 있어, 숙소 관련 정보를 일일이 찾아봐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손쉽게 확인 후 예약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 3일 ‘롯데시티호텔’ 전 지점을 5만5000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5% 할인쿠폰 제공 및 방송 중 예약 시 무료 룸 업그레이드, 15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과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제공하는 패키지도 단독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6월 둘째 주에는 ‘라마다 프라자 여수’,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6월 셋째 주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소노벨 비발디파크’, 6월 넷째 주 ‘소노캄 거제’, ‘소노캄 고양’을 판매하며, 마지막 주에는 ‘부산 라발스 호텔’을 선보일 계획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얼리 썸캉스’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여름 휴가를 미리 즐길 수 있는 ‘얼리 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 최대 여름 휴양지인 해운대를 바라보며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기고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을 선호하는 MZ세대에게 제격이다.

  • 먼저, 패키지 이용객은 ‘오션스파 풀’ 및 ‘야외 온천 씨메르’를 온종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해운대와 맞닿아 있는 인피니티 스파 풀, 여유롭게 태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태닝존,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오션 포토존이 준비된 루프탑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의 조식 옵션으로는 중국인 셰프가 즉석에서 만드는 라이브 딤섬 등으로 맛과 재미를 더해준다. 그 외에도 색다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포함했다. 얼리 썸캉스 패키지는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이른 여름 휴가 고민 덜어줄 ‘6월 휘플위크’ 진행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이른 여름 휴가 계획을 고민 중인 여행객들이 푸른 자연 속에서 활기찬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6월 휘플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휘플위크는 오직 10일 동안만 판매하는 특가 딜로, 평창과 제주 자연에서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이루어졌다.

  • 휘닉스 평창은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하고 숲속 바람을 가르며 내려오는 루지까지 즐기는 코스로 구성했다. 객실 1박을 포함하여 조식과 블루캐니언, 루지, 그리고 특전으로 관광 곤돌라와 봉평 허브나라 무료입장이 포함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인생 사진을 남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객실 1박을 포함하여 인생샷 버스투어와 섭지코지 산책길을 달리는 액티비티 이용권이 포함되며, 안도 타다오의 예술혼이 담긴 유민미술관과 조식도 이용할 수 있다. 특전으로 사계절 온수풀,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 무료입장이 제공된다.

    히든클리프호텔, 라이브 커머스로 6~9월 호캉스 파격 특가 선보여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가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패스'와 협업해 6월 9일 저녁 8시부터 발리에 온 듯 이국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 이번 패키지는 히든 클리프 호텔이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처음 판매하는 상품으로 호텔 내에서 다양한 F&B와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투숙기간은 6월부터 9월까지로 이른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부터 늦더위를 피해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고 싶은 이들까지 고려하여 넉넉하게 설정했다.

    해당 기간은 1년 중 요금이 가장 비싼 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히든 클리프 호텔은 첫 쇼핑라이브를 기념해 스페셜 요금을 준비했다. 최저가 28만 6천원(세금 포함)부터 오름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디럭스 가든 뷰 객실부터 180만 년 된 원시림을 발코니에서 조망할 수 있는 클리프 뷰 룸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 리뉴얼 오픈 기념 여름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 월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가족 특화 호텔로 새단장하여 6월 1일 재개관한다. 오픈 달을 맞아 오는 6월 30일까지 ‘웰컴 투 더 뉴 월드(Welcome to the New World)’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유형에 따라 ‘웰컴’, ‘뉴’, ‘월드’ 세 가지 상품으로 구분되며 객실 1박, 미니바 1회 이용권과 영국 프리미엄 퍼퓸 코스메틱 브랜드 ‘몰튼 브라운(Molton Brown)’의 웰컴 어메니티 1세트가 공통 특전으로 주어진다. 뉴형은 클럽 디럭스 룸, 월드형은 디럭스 스위트 룸으로 클럽라운지 2인 혜택도 제공된다.

  • 잠실 시티뷰가 조망가능한 클럽라운지에서는 조식과 애프터눈 티는 물론 등갈비, 토마호크, 북경오리 등 다양한 메뉴가 풍성하게 준비되는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태블릿 PC로 이북(E-Book), 신문, 잡지 열람 및 영상 콘텐츠 무제한 시청이 가능한 엘-라이브러리(L-Library)도 이용할 수 있다.

    가족 특화 호텔답게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위한 ‘쿨 써머 픽(Cool! Summer Pick)’ 패키지도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상기 패키지는 피크닉에 특화된 픽캉스 특전으로 객실 1박, 피크닉 소품 대여권, 피크닉 박스와 핸디 선풍기 1개가 제공된다. 피크닉 바구니, 매트, 미니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외 분위기를 한층 돋워줄 꽃과 소품도 제공된다. 피크닉에 빠질 수 없는 음식도 준비되었다. 클럽 샌드위치 2개, 주스 또는 커피 2잔으로 구성된 테이크 아웃 전용 피크닉 박스는 호텔 1층 델리카한스에서 픽업할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개관 100일 기념 오퍼 2종 출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개관 100일 기념 오퍼 2종을 출시했다. 파격적인 할인가격의 100일 셀레브레이션 오퍼(100 days Celebration)와 호텔 내 레스토랑 100달러 바우처(11만원, 부가세 포함)가 함께 제공되는 스테이케이션 오퍼(Staycation Offer)이다. 6월 21일까지 주중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0만원(부가세 10% 별도)부터다.

  • 100일 셀레브레이션 오퍼는 무료로 가입 가능한 ALL(Accor Live Limitless)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이라면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예약할 수 있다. 최대 2인까지 투숙 가능하며, 페어몬트 룸 투숙 시 20만원, 골드라운지 이용이 포함된 페어몬트 골드 룸 투숙 시 33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부가세 10% 별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텀블러도 객실 당 1개 제공된다. 아코르호텔 공식 예약 채널인,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아코르호텔 공식 예약센터, 호텔예약실 등을 통해 예약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테이케이션 오퍼는 투숙 기간 중 호텔 레스토랑 및 바에서 이용 가능한 100달러 바우처(11만원, 부가세 포함) 를 포함한다. 단, 한 개 업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룸 서비스 주문은 제외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