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6월 12일 글로벌 웰니스 데이…파크로쉬, ‘글로벌 웰니스 데이 앳 파크로쉬’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21.05.27 16:23
  • 글로벌 웰니스 데이(6월 12일)를 맞아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2021 글로벌 웰니스 데이 앳 파크로쉬’ 패키지를 선보였다.

    매년 6월 2째 주 토요일로 지정된 ‘글로벌 웰니스 데이’는 ‘단 하루가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슬로건 아래 일 년 중 단 하루라도 일상 속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어떻게 하면 더 건강하고 나은 삶을 살 수 있을지 고민해보고, ‘잘 사는 것’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기 위한 비영리적 국제 기념일이다.

  • 1박 2일로 구성된 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웰니스 클럽, 아쿠아 클럽 2인 이용을 비롯해 파크로쉬 정규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는 물론 글로벌 웰니스 데이 기념 스페셜 클래스 중 2회 참여 혜택과 풍성한 기프트 세트까지 더했다.

    패키지 구매 시 선택 가능한 스페셜 클래스는 6월 12일 오후 3시와 6시, 6월 13일 오전 10시와 11시에 진행하는 필라테스와 자이로 키네시스 중 1인 2회씩 선택 가능하며, 해당 패키지에는 총 2인이 포함되어 있다. 예약은 체크인 이틀 전부터 웰니스 클럽을 통해 유선으로 가능하고, 13일 오전 11시 클래스 참여 고객은 체크아웃 이후에도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파크로쉬는 필라테스와 자이로 키네시스뿐 아니라 요가, 명상, 피트니스, 테라피 등 이틀 간 총 27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물의 고유 성질인 부력, 점성, 저항력, 수압, 소용돌이를 이용한 아쿠아 피트니스, 스프링 보드와 보조 도구를 활용해 섬세하게 근육을 강화시키는 스프링 보드, 긴 막대를 활용해 견관절과 고관절의 가동범위를 높여 스트레칭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폴 요가 등 소규모 유료 클래스를 개최한다. 또한 활기찬 하루를 위해 몸을 새롭게 깨워보는 모닝 스트레치, 명상을 통해 내 감각과 호흡을 관찰하고 나의 경험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마인드풀니스, 스파이키 트윈 롤러로 근육의 피로를 풀어보는 힐링 터치 등 정규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마련된다.

    프로그램은 보다 안전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안전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한편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인원 제한으로 운영한다. 시설 및 운동기구는 매일 4회씩 정기 소독하며,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체온 측정과 손 소독, 마스크 착용을 해야 한다.

    2021 글로벌 웰니스 기프트는 글로벌 웰니스 데이를 기념하는 반팔 티셔츠와 피켓을 비롯해 포지티브호텔의 엔자인 클렌징 파우더, 네이처샵 데일리톡 레몬머틀 티세트, 토삭스, 리커버리 플로우 크림, 부티쥬르 미니 스킨케어 키트를 담아 증정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