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로 환절기 피부 건강 완벽 케어!

기사입력 2021.05.27 09:42
  • 최근 낮과 밤의 큰 일교차와 환절기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려 피부 장벽 손상이 쉬운 계절이다. 또 미세먼지, 자외선 등의 외부자극에 피부를 쉽게 노출되어 피부 탄력을 저하해 피부 노화를 촉진할 수 있다. 이에 피부 장벽부터 튼튼하게 케어해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주는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이 주목받고 있다.

    지친 피부의 탄력을 돕는 ‘포슐라 리제너바이오틱 마스크’
  • ‘포슐라 리제너바이오틱 마스크’
    ▲ ‘포슐라 리제너바이오틱 마스크’

    포슐라 ‘리제너바이오틱 마스크’는 포슐라만의 피부 과학으로 완성한 리제너바이오틱™ 성분을 함유한 주름 개선 기능성 마스크로, 피부 활력을 깨워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리제너바이오틱™은 포슐라만의 프리바이오틱스(프룩탄), 프로바이오틱스(락토바실러스발효물), 베타글루칸을 배합한 성분 복합체로, 피부 보습과 기초 체력 향상에 도움을 줘 활력 넘치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

    여기에 식물성 히알루론산이라 불릴 정도로 보습력이 뛰어난 흰목이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힘있는 피부에 도움을 주며, 특허 공법으로 가공한 솔루블파이버 시트가 피부에 유효한 성분이 효과적으로 흡수되도록 돕는다.

    눈가에 밝게 해주는 랑콤 ‘NEW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
  • 랑콤 ‘NEW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
    ▲ 랑콤 ‘NEW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

    랑콤 ‘NEW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은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라인에서 새롭게 레노베이션 출시하는 제품이다.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을 함유해 7일 만에 광채나는 밝아진 눈가로 가꾸어 준다. ‘라이트 스무스’ 기술을 적용시킨 부드러운 텍스처는 눈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NEW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은 다크써클 완화, 24% 더 환해진 눈가에 도움을 줘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부각된 눈가 피부가 신경 쓰이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홍삼과 마이크로바이옴으로 피부 자생력 개선, 정관장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
  • 정관장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
    ▲ 정관장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

    정관장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동인비의 진화된 홍삼 피부 과학의 핵심 성분인 RG진세노바이옴(Ginseno-Biome)™을 함유했다. 122년 전통의 정관장 홍삼 피부 과학과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이 접목된 RG진세노바이옴은 홍삼의 유효성분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마리를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는 더욱 강력해진 3중 밀도 레이어링 케어로 7일만 사용해도 피부 속 탄력을 채워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고농축된 홍삼 유효 성분이 연약해진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깨워 피부 컨디션 유지에 탁월해 피부 속까지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으로 밤 사이 건강한 피부결 완성,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낮 동안 자극받은 예민한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 피부 재생력이 활발해지는 수면 골든타임을 활용한 슬리핑팩 스킨케어 루틴도 각광받고 있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는 외부자극으로 인해 손상받고 예민해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을 적용했다. 238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성분을 담아낸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가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 맑고 투명한 피부결을 연출한다.

    포근하고 은은한 향의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는 민감한 피부 또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라로,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을 함유해 밤 사이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한 마이크로바이옴만을 지켜주는 클렌저, 닥터자르트 ‘바이옴 클렌징 폼’
  • 닥터자르트 ‘바이옴 클렌징 폼’
    ▲ 닥터자르트 ‘바이옴 클렌징 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피부에 이롭지 않은 미생물을 씻어내고 건강한 마이크로바이옴은 지켜주는 ‘바이오 클렌징 폼’을 선보였다. 바이오 클렌징 폼은 외부 유해 환경, 잦은 수정 화장, 노폐물 등으로 발생하는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용한 닥터자르트의 ‘바이옴 (biome™)’ 라인의 약산성 클렌징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만노스 워터™가 피부 표면에 외부 물질을 수용하는 렉틴 성분과 결합해 피부에 이롭지 않은 미생물이 피부에 붙지 못하도록 방어하고 씻어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수분 톤과 보습을 강화해주는 닥터자르트 고유의 바이옴 성분과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해주는 보이차 성분이 피부에 방어막을 형성해 피부 컨디션을 관리해주고,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외에도 투명한 젤 타입의 텍스쳐가 조밀한 거품으로 변해 자극 없이 세안이 가능하며 pH 5.5~6.5의 약산성 처방으로 건강한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