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UV-C 에어살균기’ 와디즈 선공개

기사입력 2021.05.26 13:27
  •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신제품 ‘필립스 UV-C 에어살균기’를 와디즈(Wadiz) 펀딩을 통해 선공개한다.
  • 사진 제공=시그니파이코리아
    ▲ 사진 제공=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UV-C 에어살균기’는 고용량의 UV-C 광원을 장착해 바이러스 및 세균 제거 기능에 대한 공인 시험 성적을 취득한 제품이다. 소음이 낮으면서도 강력한 용량의 모터를 채용해 공기를 빨아들여 소독·배출하는 ‘흡입-살균-배출’ 3단계 구조의 순환식 공기살균으로 실내 공기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살균 중 UV-C의 노출방지는 물론 안전모드 기능을 통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상황에 맞게 팬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외출 시에도 공간을 살균할 수 있도록 타이머 기능도 장착했다.

  • 사진 제공=시그니파이코리아
    ▲ 사진 제공=시그니파이코리아

    이번 펀딩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5월 25일부터 5월 30일까지 사전 모집이 진행되며, 5월 31일 오후 2시부터 6월 7일까지 펀딩에 참여할 수 있는 본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펀딩 기간 참여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에어퓨리 공기청정기가 증정되며, 1년간 무상으로 A/S를 제공한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지역 총괄사장 강용남 대표는 “시그니파이는 오랜 조명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효과성이 검증된 다양한 용도의 살균기 라인업을 강화했다”라며, “이제 빛을 밝히는 영역을 넘어 보다 안전한 공간을 제공해 많은 분의 소중한 일상이 지켜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