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 10주년을 맞아 완전체 재회를 알린 보이프렌드가 온라인 팬미팅으로 팬들과 소통한다.
오는 26일(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전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뭉친 재회곡 'ENDING CREDIT'이 발매된다. 10주년 기념 음원 'ENDING CREDIT'은 프로듀서 9F와 BF 멤버 동현, 정민의 합작품으로, 모던락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지금까지의 곡들 중 멤버들의 보컬을 가장 잘 표현한 곡이다. 특히 여섯 명의 멤버들이 다 함께 부르는 클라이맥스 파트는 10년의 세월을 같이 보낸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보이프렌드는 음원 발매 외에도 온택트 팬미팅 'I'm Your Boyfriend'를 개최, 전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보이프렌드는 이번 팬미팅을 오롯이 팬들과의 소통만을 위한 자리로 만들고 싶다는 멤버들의 뜻에 따라 무료로 진행하기로 결정해 특별함을 더했다.
팬미팅 타이틀인 [I'm Your Boyfriend]는 그룹 활동 시절 보이프렌드를 소개하는 대표 인사로 그룹의 특색을 가장 잘 나타낼 뿐만 아니라 다시 한번 새롭게 팬들에게 인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여섯 멤버들은 3년여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기 위해 각자 개인 스케쥴이 바쁜 와중에도 스태프들과 끊임없이 회의를 이어가는가 하면, 무대 준비에 아낌없는 열정을 쏟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보이프렌드의 10th Anniversary Ontact Fanmeeting [I'm Your Boyfriend]는 오는 5월 26일(수) 저녁 8시부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무료로 생중계되며, 이날 보이프렌드는 'ENDING CREDIT'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 하나영 기자 hana0@chosun.com
관련뉴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