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착한 성분을 정직하게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부터 헤어케어, 색조, 퍼퓸 브랜드까지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새로운 라인이 고객과의 첫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마리엔메이’
-
올 초 기능성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런칭 계획을 알렸던 마리엔메이(MARY&MAY)가 국내외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사업을 본격화한다. 마리엔메이는 착한 성분을 정직하게, 유효 함량을 충분히 담아낸 스킨케어 브랜드다. 제품의 이름에 메인 성분을 표기해 누구나 쉽게 제품에 함유된 성분 정보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제품인 ‘어성초 85% + 티트리 9.7% 세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어성초와 티트리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트러블을 개선하고, ‘이데베논 1000ppm + 블랙베리 컴플렉스 20% 세럼’은 고함량 이데베논과 블랙베리 콤플렉스가 다양한 피부 고민을 덜어준다. 이 외에도 피부 톤을 밝혀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2% + 모과추출물 93% 세럼’, 즉각적인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병풀추출물 95% 세럼’, 잡티와 기미를 개선해주는 ‘청귤 83.5% + 흰목이버섯 9.7% 추출물 세럼’까지 성분에 따른 각각 다른 기능의 총 8종 세럼을 출시했다.
-
CJ온스타일, 클린라이프 지향주의 브랜드 ‘오블랑’
-
CJ온스타일은 클린뷰티 브랜드 ‘오블랑(eau Blanc)’을 론칭했다.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깨끗한 원료를 기반으로 환경과 나를 이롭게 하는 제품을 선보인다. 헤어 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바디 케어 부분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론칭과 함께 선보인 ‘오블랑 빛과 소금 샴푸 세트’는 건강한 두피, 모발 케어 제품이다. 먼저 ‘오블랑 볼류마이징 샴푸’는 프랑스산 유기농 오렌지 수와 에코서트 인증 호주산 유칼립투스 오일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감과 수분을 제공한다. 또 ‘오블랑 두피 스케일러’는 사해 지역 프리미엄 솔트와 특수 공정으로 추출된 제주 감귤 스크럽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두피 스케일러다. 프랑스 이브 비건과 한국 비건 인증원의 인증을 완료했다.
-
위트 있는 컬러와 실버 패키지가 돋보이는 ‘모스(MOS)’
-
위트 있는 컬러와 기존에 쉽게 볼 수 없었던 실버 메탈 소재의 케이스를 내세운 코스메틱 브랜드 모스(MOS)가 최근 론칭했다. 첫 아이템인 ‘에어 매트 루즈’는 베이스 컬러부터 채도 높은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8개 컬러로 다양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컬러 라인업을 선보였다. 또한, 코로나 시대에 맞는 촉촉하지만 묻어남 적은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맑고 투명하게 쌓이는 것이 강점이다.
한편, 모스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 시대에 어울리는, 묻어남은 없지만 편안한 제형과 다채로운 컬러들로 제품 경쟁력을 갖추고자 했다”라며, “기존에 쉽게 볼 수 없었던 패키지와 이미지로 새로운 즐거움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
프렌치 비건 니치 퍼퓸 브랜드 ’르 쿠방’ -
최고의 퍼퓨머 ‘장 끌로드 엘레나’가 올팩티브 크리에이션 디렉터로 참여한 프렌치 비건 니치 퍼퓸 브랜드 ‘르 쿠방(LE COUVENT)’이 론칭했다. 자연 유래 성분과 100% 비건 포뮬러 성분을 담은 혁신적인 보타니컬 프래그런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흔하지 않은 세련된 향기는 물론 한 편의 작품을 담은 듯 독보적인 그래픽, 보틀과 일러스트 패키징까지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한다.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코롱 보타닉’ 라인은 경이로운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코롱 보타닉 인텐스 8종과 코롱 보타닉 압솔뤼 3종 총 11종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오 드 퍼퓸 싱귤리아’, ‘퍼퓸 리마커블’ 컬렉션 등을 선보인다.
-
바닐라코, 첫 비건 스킨케어 라인 ‘퓨리티 테라피’
-
바닐라코는 브랜드 최초의 비건 스킨케어 라인 ‘퓨리티 테라피’ 론칭을 알렸다. 퓨리티 테라피 라인은 지리산에서 채취한 쑥을 100시간 숙성한 후 100시간 동안 발효해 유효 성분의 피부 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맑은 쑥의 효능을 오롯이 담아 만든 메인 성분 ‘아르테미지아 릴리프’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출시 제품 에센스와 크림 2종은 비건 인증도 받았다.
먼저 ‘퓨리티 테라피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저자극의 순한 사용감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맑은 수분감을 선사하는 워터 타입 에센스다. 숙성 발효 쑥 성분을 93% 집중 처방하여 피부를 다독여주고 마일드한 미산성 포뮬러가 pH 밸런스를 케어한다. 또 ‘퓨리티 테라피 카밍 릴리프 크림’은 청량감 있는 포뮬러로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채워지는 수분감을 선사하는 크림이다. 숙성 발효 쑥 성분이 58% 함유되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보습 성분 판테놀이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