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한끼 식사로도 좋은 가볍고 건강한 ‘샐러드’ 인기

기사입력 2021.05.20 17:28
  • 최근 간편하고 건강한 식사로 샐러드를 먹는 사람들이 늘어감에 따라 맛과 영양 모두 갖춘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가 출시되고 있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여름을 맞아 이국적인 재료로 남미의 맛을 담은 ‘멕시칸 샐러드’ 3종을 출시한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포케 샐러드, 프레시 샐러드에 이어 이번 멕시칸 샐러드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멕시칸 샐러드’ 3종
    ▲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멕시칸 샐러드’ 3종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멕시칸 치킨 샐러드, 멕시칸 새우 샐러드, 멕시칸 소불고기 샐러드 등 총 3종으로 매일 직배송되는 신선한 야채와 식자재를 바탕으로 남미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멕시칸 칠리소스, 샤워 크림 위에 토핑을 더해 이국적인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각 샐러드는 메뉴명 그대로 신선한 야채 위에 그릴향 가득한 그릴드 치킨, 탱글탱글한 식감의 새우, 달콤짭짤한 소불고기를 풍성하게 담아 냈으며, 현미 곤약밥까지 들어있어 든든한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이색적인 맛을 한층 더할 수 있는 과카몰리와 아보카도는 별도로 추가가 가능하다. 이번 멕시칸 샐러드 3종은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일부 매장에서 우선 판매되며, 점차 판매 매장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 프레시지 ‘밀샐러드’
    ▲ 프레시지 ‘밀샐러드’

    프레시지 ‘밀샐러드’는 건강식 수요와 채식 인구의 증가에 따라 식사 대체 수단으로 변모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밀샐러드는 메뉴명 그대로 채소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식감의 토핑들을 풍성하게 담아 근사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하와이식과 태국식 등 이국적인 풍미의 샐러드를 비롯해 새우, 소고기, 바게트 등 다채로운 토핑으로 구성된 샐러드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해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밀샐러드 5종은 훈제 연어 큐브에 매콤한 치폴란 드레싱을 더해 이국적인 풍미가 가득한 ‘하와이안 살몬 포케 샐러드’, ‘크랜베리 마스카포네 샐러드’, ‘블랙누들 앤 쉬림프 샐러드’, ‘비프파스트라미 앤 로스트머쉬룸 샐러드’, ‘타이식 치킨 앤 누들 샐러드’로 구성됐다.

  •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
    ▲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

    SPC삼립은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대표 제품 ‘볼샐러드’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볼샐러드는 '트리플 밸런스' 콘셉트를 바탕으로 칼로리, 토핑, 드레싱 등 3가지를 리뉴얼했다.

    기존의 낮은 칼로리를 유지하고 풍부해진 토핑과 야채의 최적 균형을 맞췄으며 건강을 추구한 콜라겐 드레싱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육각형 형태의 용기로 변경해 균형 있는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볼샐러드 제품은 쉬림프 에그 볼, 고구마 치킨 콥 볼, 그릴치킨 아몬드 볼, 불고기 누들 볼, 로스트 비프 볼 등 5종이다.

  • 이디야커피 ‘그릴드 치킨 샐러드’, ‘불고기 샐러드’
    ▲ 이디야커피 ‘그릴드 치킨 샐러드’, ‘불고기 샐러드’
    이디야커피의 ‘그릴드 치킨 샐러드’는 구운 닭가슴살과 삶은 계란, 슈레드 치즈, 방울토마토, 블랙올리브가 시저드레싱과 깔끔하게 어우러진 담백한 샐러드다. ‘불고기 샐러드’는 불고기와 삶은 계란, 방울토마토, 바삭한 크루통이 발사믹 드레싱과 어우러져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치즈, 계란 등 고품질 원재료를 사용해 깔끔하고 건강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으며 특히,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집에서 편리하게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