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 오픈부터 스페셜 키트 출시 및 기부 소식까지 뷰티업계의 다양한 이슈를 만나보자.
-
브리티시엠, 셀프 케어 가능한 아나토 헤어 오일+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 키트
-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인 아나토 헤어 오일과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키트’를 출시했다. 키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브리티시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아나토 헤어 오일은 브라질의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채취한 아나토 오일과 유기농 호박씨, 아르간 오일 등을 최적의 비율로 블랜딩해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을 유지 시켜준다. 또한,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지닌 시어버터와 영양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잦은 염색이나 펌, 스타일링으로 푸석해진 모발을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아나토 헤어 오일과 함께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손꼽힌다.
-
모로칸오일, 세포라 전 지점 트래블 키트 존 입점
-
모로칸오일이 오는 9월 15일까지 세포라 전 지점의 트래블 키트 존에 입점한다. 여행 시즌을 맞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트래블 사이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구성 제품으로는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 70ml’,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오리지날 25ml’로 휴대가 간편해 캠핑이나 호캉스 등 휴가를 보낼 때 사용하기 좋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로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을 돕는다. 수시로 덧발라도 끈적임이 없고, 트리트먼트와 에센스로 활용 가능한 만능 뷰티템이다.
-
셀렉트샵 LU42, 강남에 오프라인 매장 오픈
-
셀렉트샵 LU42가 강남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명동, 홍대에 이어 세 번째로 오픈한 강남점은 가로수길, 압구정과 인접한 도산대로에 위치해 청담, 압구정 지역은 물론 강남권 지역 전반의 고객 유입에도 높은 접근성을 갖췄다.
이번 매장은 총 2층 규모로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를 비롯해 포슐라, 디폰데, 오디넌스, 하이언스와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 스트릿 웨어 브랜드 픽스낫띵 및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 등 뷰티, 패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등 총 11개 브랜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시오리스, 매출 1% 환경보호를 위해 기부
-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가 세계적 환경 보호 단체인 ‘1% for the Planet’에 비즈니스 멤버로 가입, 연 매출 1%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제철 유기농 원료를 주성분으로 한 오가닉 뷰티 브랜드 시오리스는 2017년 론칭 때부터 국내 환경보호단체인 ‘녹색연합’에 정기 후원을 진행했다. 또한, 올해 초 출시된 신제품 ‘마이 퍼스트에세너’ 제품 한 병당 1,000원씩 생명의숲에 기부하며, 5월 1일 기준으로 약 1,650그루를 심는 등 지속적인 환경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
잇츠스킨, 정기 멤버십 세일! 다채로운 혜택 구성
-
잇츠스킨이 오는 2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5월의 잇데이즈’ 멤버십 세일을 진행한다. ‘잇데이즈’는 잇츠스킨 공식 온라인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진정 성분이 업그레이드된 ‘타이거 시카 그린 칠 다운 라인’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잇츠스킨 ‘직원들이 직접 뽑은 사심 100%’ 베스트 제품을 3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히아루론산 보습 토너, 레몬’C 스퀴즈 앰플 토너, 컬러플레이 프리즈마 다이아몬드 팩트 등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다채로운 제품들로 구성됐다.
-
아로마티카, 유기견 위한 사료와 펫 샴푸 기부 및 봉사활동
-
아로마티카는 국내대표 반려견 마라톤 행사인 ‘댕댕런2021’에 스폰서로 참여해 기부 및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댕댕런 행사에는 총 5톤에 이르는 사료가 모여 유기견 보호소에 전달했다. 아로마티카는 반려동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펫-아로마테라피 샴푸인 ‘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 제품 100개를 추가로 기부했으며, 임직원들과 함께 사료 운반, 유기견 산책 및 견사 청소 등의 활동도 이어갔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