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도 누구보다 특별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특별한 의미를 담아 한정판으로 나오는 ‘리미티드 에디션’에 주목해보자.
-
키엘은 헤리티지 감성이 가득 담긴 ‘17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올해로 170주년을 맞은 키엘은 오랜 기간 변함없이 사랑을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함과 동시에 긴 역사 속에서 뷰티 트렌드를 주도해온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제품을 5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레트로 컬렉션’과 ‘앤티크 컬렉션’ 두 가지로 출시됐다. ‘레트로 컬렉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미드나잇 오일 에센스’, ‘아보카도 아이크림’ 등 키엘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킨케어 4종으로 구성됐으며,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키엘의 오리지널 감성을 담아 아포테커리의 스타일의 유리병 패키지로 출시된다. 170주년간 꾸준히 사랑받아 온 키엘의 오랜 역사와 브랜드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
-
조말론 런던은 매년 꽃을 테마로 한 블로썸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봄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에 선보인 ‘데이드림 인 컬러 컬렉션’은 봄 햇살이 내리쬐는 하와이의 이국적인 해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컬러풀한 보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코롱 4종과 바디 미스트, 디퓨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히비스커스 꽃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히비스커스 코롱 인텐스’와 ‘옐로우 히비스커스 코롱’ 등 두 가지의 새로운 향을 만나볼 수 있다.
-
품격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 제품을 눈여겨보자. 오휘가 이번 해 선보이고 있는 ‘2021 데뷔탕트 컬렉션’은 성인이 된 상류 계층 여성들을 뜻하는 ‘데뷔탕트’들의 공식적인 사교계 데뷔 행사인 무도회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각각의 에디션마다 데뷔탕트 스토리를 담은 음악을 선정해 클래식과 뷰티의 만남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뷔탕트 컬렉션의 두 번째 에디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데뷔탕트 컬렉션’은 모든 데뷔탕트가 무도회에 참석할 때 착용하는 티아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찬란하고 반짝임이 가득한 순간을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
코로나로 지친 일상 속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기 위해 AHC는 나태주 시인의 ‘풀꽃’ 시가 담긴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인 나태주 에디션’을 출시했다. 나태주 시인과의 특별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이번 에디션은 따스한 파스텔톤 컬러의 박스에 감성적인 풀꽃 일러스트가 더해져 가정의 달 가족, 친지에게 선물하기 제격인 패키지 디자인을 갖췄다.
제품은 20대 피부 환경에 더 많이 존재하는 바이옴을 원료화한 ‘AHC 20s 바이옴(트웨니스 바이옴)’을 함유해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구철조, 해당화, 달맞이꽃 등 100여가지 꽃과 풀, 나무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한정판 제품 ‘블루밍 플라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함께 구성되어 소장의 특별함을 더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