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따뜻한 물에서의 휴식 시간…탁 트인 자연 풍광보며 힐링하기 좋은 '호텔 야외 스파'

기사입력 2021.05.06 18:27
  • 투숙객들에게 색다른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야외 스파 시설을 갖춘 호텔들이 새로운 테마의 스파를 오픈했다. 그 중에서도 해운대 오션뷰와 보랏빛 향기로 물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야외 온천 스파와 뷰 맛집으로 유명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의 아웃도어 스파를 소개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라벤더 힐링 봄꽃 스파’ 오픈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를 라벤더 콘셉트로 새롭게 단장한 '라벤더 힐링 봄꽃 스파'를 오픈했다. ‘라벤더 힐링 봄꽃 스파’는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를 온몸으로 만끽하며 이색적인 치유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야외 온천이다. 보랏빛 라벤더와 드높은 하늘, 아름다운 해운대가 만들어내는 이국적인 경관을 감상하며 오롯이 휴식에 집중할 수 있다.

  • 특히 여러 테마 배스 중 ‘라벤더 힐링 스파’는 따뜻한 온천수로 피로를 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을 라벤더로 장식해 특별한 인증 사진을 남기기에 제격이다. 이 외에도 유채꽃, 사과, 오렌지 등 다양한 봄꽃과 과일 테마의 배스도 준비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꽃내음 가득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라벤더는 사랑’ 패키지도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 중 프리미엄 디럭스 또는 스위트 객실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는 아로마를 담은 ‘아베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제공한다.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해외 못지 않은 ‘뷰 맛집’ 아웃도어 스파 오픈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아웃도어 스파를 운영하고 있다. 해외 못지 않은 이국적인 분위기로 많은 이들에게 ‘뷰 맛집’으로 잘 알려진 이곳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미온수로 운영해 4월부터 한여름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투숙객에 한해 무료 이용 가능하다.

  • 아웃도어 스파를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것은 가리왕산, 두타산으로 이어지는 탁 트인 자연 풍광과 영국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의 작품 ‘블루스톤’ 덕분이다. 이 작품은 파크로쉬를 둘러싸고 있는 자연 그대로의 돌을 감각적 색채와 독창적 패턴으로 해석한 것으로, 돌 패턴이 인공물과 자연물의 경계를 허물어 파크로쉬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역할을 한다.

    한편, 아웃도어 스파 이용 고객은 추가 금액 없이 카바나와 선 베드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카바나와 선 베드에서는 디톡스, 다이제션 등 건강과 맛을 두루 생각한 웰니스 주스와 속이 편한 이탈리안 요리 등을 포함한 아웃도어 스파 메뉴도 주문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