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향수·명품백·화장품 등 고마운 분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는 선물 아이템

기사입력 2021.05.04
  • 기념일에 맞춰 다양한 선물을 챙기는 일로 고민되는 가정의 달 5월이다.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부부의 날까지 이어지는 5월은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간이다. 해마다 이맘때가 다가오면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기 마련이다.

    언제나 감사한 부모님에게 센스 있는 선물
  • 돌체앤가바나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오드퍼퓸’
    ▲ 돌체앤가바나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오드퍼퓸’
    돌체앤가바나의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오드퍼퓸’은 아버지의 너그러운 매력과 열정을 돋보이게 하는 깊고 강렬한 향수로, 이 시대의 진정한 남자에 대한 스토리를 담은 향수다. 톡 쏘는 ‘블러드 오렌지’와 ‘레몬 토치오 에센스’가 조화를 이루어 시트러스의 톱노트로 상쾌하고 에너지 넘치게 시작하며, 스파이시한 ‘카다멈’과 ‘무화과 어코드’, 스모키한 ‘나가모사 우드’가 어우러져 풍부하고 강렬한 향기를 표현한다.
  • MCM ‘소프트 베를린 비세토스 토트백’, ‘메나 비세토스 텍스처드 M 리버서블 벨트’
    ▲ MCM ‘소프트 베를린 비세토스 토트백’, ‘메나 비세토스 텍스처드 M 리버서블 벨트’

    자신을 가꾸는데 관심과 열정은 있지만 실천을 못하고 있는 아빠에게는 ‘꽃중년’으로 만들어 드릴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MCM ‘소프트 베를린 비세토스 토트백’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나파 가죽으로 전체 실루엣을 구성했으며, 노트북 및 서류 등을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메나 비세토스 텍스처드 M 리버서블 벨트’는 건축학적인 음각 로고 버클을 통해 깊이 있는 세련미를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양면을 각각 시그니처 비세토스와 나파가죽으로 제작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리버서블 벨트이다.

  • MCM ‘안나 비세토스 토트백’, ‘모노그램 사각 실크 숄’
    ▲ MCM ‘안나 비세토스 토트백’, ‘모노그램 사각 실크 숄’

    늘 고마운 엄마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물하고 싶다면 한 시즌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보다는 오래도록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추천한다.

    MCM의 ‘안나 비세토스 토트백’은 럭셔리한 디자인에 수납력까지 갖춘 제품으로 외출 시 포인트가 되는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이탈리아 실크로 제작한 ‘모노그램 사각 실크 숄’까지 더한다면 엄마의 우아함을 한껏 살릴 수 있다. 모노그램 프린트가 돋보이는 직사각형 실크 숄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 ‘SK-II 피테라 헤리티지 세트’
    ▲ ‘SK-II 피테라 헤리티지 세트’

    정의 달을 맞아 한정 출시된 ‘SK-II 피테라 헤리티지 세트’는 맑고 화사한 피부를 위해 피부톤과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SK-II 피테라 에센스’ 정품과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정품을 비롯해 SK-II 베스트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봄철 자외선으로부터 야기되는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어 피부 본연의 은은한 극광을 선사하는 ‘SK-II 극광 에센스’,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탄력이 차오르는 느낌을 선사하는 ‘SK-II R.N.A. 파워 에어리 크림’ 그리고 생기 있는 눈매 케어에 도움을 주는 ‘SK-II R.N.A. 파워 아이크림’과 단시간 사용으로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등이다.

    성년의 날을 맞은 연인들을 위한 세련된 선물
  •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 힘 블루 누와르 오드뚜왈렛’
    ▲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 힘 블루 누와르 오드뚜왈렛’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포 힘 블루 누와르 오드뚜왈렛’은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시그니처 남성 향수이자 깊은 남성성을 나타내는 제품으로, 이제 성년이 된 이들에게 성숙미를 더해줄 맞춤 아이템이다. ‘영원한 남성성’을 상징하는 이 향수는 관능적인 머스크 향에 중독성 있는 ‘블루 시더’, ‘블루 에보니’의 우디 노트가 ‘넛메그’와 ‘카다멈’의 스파이시 어코드와 적절하게 조화되어 현대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퓨어 머스크 포 허 오드퍼퓸’
    ▲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퓨어 머스크 포 허 오드퍼퓸’

    궁극의 순수함을 담은 머스크 향이 매력적인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퓨어 머스크 포 허 오드퍼퓸’은 본격적인 20대의 시작을 응원하기 좋은 향수다. 풍부한 깊이감과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퓨어 머스크 포 허 오드퍼퓸’은 ‘플로럴 머스크’와 ‘캐시메란’, ‘화이트 플로럴 부케’가 어우러져 더없이 매력적인 이미지를 완성한다.

    또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퓨어 머스크 포 허 오드퍼퓸’ 할인과 한정 기획 세트를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직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퓨어 머스크 포 허 오드퍼퓸’을 3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 MCM ‘패트리샤 비세토스 레더 블록 숄더백’, ‘MCM 오 드 퍼퓸’
    ▲ MCM ‘패트리샤 비세토스 레더 블록 숄더백’, ‘MCM 오 드 퍼퓸’

    MCM의 ‘패트리샤 비세토스 레더 블록 숄더백’은 파스텔 컬러와 모노그램 패턴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데일리 룩에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해줄 아이템이다. 또한 명품의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강조한 하프문 실루엣이 특징이며, 내부 수납공간도 넉넉해 실용성도 챙겼다.

    ‘MCM 오 드 퍼퓸’은 MCM의 클래식 백팩 디자인의 오마주를 바탕으로 탄생한 독창적인 보틀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또한 경쾌하고 플로럴한 우드향이 특징이다.

    존경하는 선생님들을 위한 향기를 담은 마음
  • 이세이미야케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드뚜왈렛’
    ▲ 이세이미야케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드뚜왈렛’

    상쾌한 유자향과 우아한 스파이시 우드의 만남이 인상적인 이세이미야케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드뚜왈렛’은 너그러움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지닌 선생님 선물로 추천한다. 폭포수로 매끄럽게 깎은 듯 맑고 남성적인 보틀이 매력적인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드뚜왈렛’은 물이 가진 강렬한 힘을 표현하는 향수로 폭포수의 강인함과 상쾌함을 담은 감각적인 향기가 특징이다.

    더불어, 이세이미야케는 스승의 날을 포함한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기 위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제품 할인과 함께 특별 증정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이세이미야케 ‘드롭 디세이 오드퍼퓸’
    ▲ 이세이미야케 ‘드롭 디세이 오드퍼퓸’

    여성스러운 라일락 향을 중심으로 편안함과 안락한 느낌을 주는 향인 ‘드롭 디세이’ 역시 온후한 지성미 넘치는 선생님 선물로 제격이다. 햇살을 품은 ‘라일락 향’에 부드러운 ‘아몬드 밀크’와 ‘머스크’가 더해진 이세이미야케의 새로운 시그니처 향인 ‘드롭 디세이’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투명한 물방울에서 영감 받은 향수다.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는 조향 업계의 거장 ‘장 끌로드 엘레나’와 ‘루치엔 페레로’와 함께 신제품 ‘마스터스컬렉션’을 출시한다.

  • 토스 ‘베이비토스 핑크프렌즈 오 드 코롱’
    ▲ 토스 ‘베이비토스 핑크프렌즈 오 드 코롱’

    스페인 주얼리 브랜드 토스의 신제품 ‘베이비토스 핑크프렌즈 오 드 코롱’은 어린 시절, 곰 인형을 안고 포근히 잠들었던 그때의 동심을 떠올리게 하고,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코튼 향수다. 플로랄 머스크 시트러스 계열로 베르가못과 라즈베리의 프레시하고 상쾌한 첫 향이 중심부의 풍부한 플로럴 향으로 이어지고, 머스키한 드라이 노트들의 조화가 포근한 잔향으로 마무리된다.

    또한, 토스 주얼리의 시그니처 베어 심볼을 형상화한 바틀과 하트, 소녀, 꽃 등 아기자기한 친구들이 그려진 옷을 입어 즐겁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