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5월에 선물하기 좋은 커피·디저트 선물 세트

기사입력 2021.05.03 11:23
  •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 선물세트가 나와 눈길을 끈다.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를 즐기는 홈 카페 트렌드에 알맞은 제품들과 달콤한 디저트류 선물세트를 소개한다.

    투썸플레이스, 감사의 달 선물세트 출시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감사의 달을 맞아 출시한 선물세트는 ‘Life is beautiful’을 콘셉트로,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에 어울리는 디저트, 홈카페 제품, 유기 커틀러리 등으로 구성했다.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맞춘 다채로운 구성의 제품을 1~4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먼저 투썸의 디저트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디저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향긋한 ‘쑥’과 산딸기잼을 더해 고소하고 달콤한 ‘우유’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된 롤케이크 세트와, 홍차, 카카오, 바닐라 세 가지 플레이버의 사블레(쿠키) 세트다. 모두 국내산 쌀을 활용한 글루텐 프리 제품이다. 21년 투썸 감사 선물세트는 베이직 라인 2종과 프리미엄 라인 3종으로 선보인다. 감사 선물세트 △1호와 △2호는 콜드브루 RTD와 아이스 블렌드 스틱커피 등 투썸 홈카페 제품과 텀블러, 더블월 글라스 등 MD로 구성해 커피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여름 홈카페 선물로 제격이다.

    3호부터 5호는 한국도자기 리빙 브랜드인 리한과 협업해 유기 명장의 장인정신과 현대적 디자인이 잘 어우러진 고품격 유기 제품을 선보인다. △3호는 본차이나 디저트 플레이트와 유기 포크 △4호는 유기 포크와 스푼 △5호는 유기 케이크 서버로 구성했다. 4호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5월 첫 주부터 카카오톡 판매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파스쿠찌, 가정의 달 선물세트 26종 출시


    파스쿠찌가 출시한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이탈리아 베니스의 가면 축제에 영감을 얻어 제작한 '베니스 카니발 머들러'와 '베니스 카니발 오프너'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홈카페 트렌드를 반영해 드립커피백, 스틱커피, 분쇄커피 등으로 26종으로 출시했다.

  • 주요 제품은 파스쿠찌를 상징하는 제품인 모카포트와 틴캔에 담긴 분쇄커피, 베니스 카니발 머들러로 구성된 '모카포트&틴캔세트', 카네이션이 그려져 있는 유리잔과 베니스 카니발 머들러에 드립커피백과 스틱커피 볼로(Volo)를 더한 '플라워 글라스컵&머들러 세트', 하트 모양의 그림이 그려져 있는 텀블러와 드립커피백, 베니스 카니발 오프너로 구성된 '스위트하트 텀블러 & 오프너 세트' 등이다. 이와 더불어 레드벨벳 시트 사이에 요거트 맛의 크림치즈 더한 '레드벨벳 케이크' 등 가정의 달 케이크 3종도 함께 출시한다.

    드롭탑, 가정의 달 맞아 홈카페족에 스틱커피 제공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가정의 달을 맞아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925 스틱커피’를 증정한다.

  • 드롭탑 925 스페셜티 스틱커피는 다크와 마일드로 2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다크는 초콜릿처럼 달콤한 향과 캐러멜 같은 부드러운 달콤함으로 최상의 밸런스를 갖췄고 마일드는 메이플 시럽과 호두와 어우러진 아로마 향으로 부드러운 풍미와 은은한 산미를 살렸다.

    청년떡집, 빅데이터 솔루션으로 개발한 ‘선물용 디저트’ 2종을 출시


    푸드테크 전문 기업 양유의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은 가정의 달을 맞아 빅데이터 솔루션으로 개발한 ‘선물용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선물용 디저트’ 2종은 최근 디저트군 제품에서 반응이 좋은 우유 플레이버를 활용한 크림떡 ‘찐우유떡’과 단짠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조화로운 ‘솔티드 카라멜 양갱이’로 구성됐다. 특히 크림떡은 4초에 1개씩 팔리는 청년떡집 대표 제품으로 SNS 등에서 입소문을 통해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일명 '인싸떡'으로 크림떡 열풍을 불러일으킨 주인공이라 이번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기대가 큰 상태다.

  • 쫀득한 떡 안에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 크림을 가득 담은 ‘찐우유떡’은 직접 구운 카스텔라 가루와 국내산 찹쌀을 사용해 푹신하고 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 해동하는 정도에 따라 크림의 풍미가 달라져,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워지는 날씨에 맞춰 곧바로 시원하게 찰떡 아이스크림처럼 즐기는 것도 가능하며, 따뜻하게 데운 후 더욱 진해진 크림의 풍미를 느낄 수도 있다.

    ‘솔티드 카라멜 양갱이’는 한국인의 전통 간식 양갱에 깊고 풍부한 맛의 솔티드 카라멜을 넣은 디저트다. 깔끔한 단맛의 풍미와 부드러운 백앙금의 진하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주머니에 들어오는 사이즈에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이 높아 사무실, 등산 등 언제 어디서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