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식음료업계, 더위 날리는 활력 충전 음료 선보여

기사입력 2021.04.30 09:52
  • 이른 더위에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음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식음료업계에서는 당도가 높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벤티, 활력 충전 음료 ‘V-타민’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V-타민’이라는 타이틀로 활기를 북돋아줄 여름 음료 3종을 출시했다. 더벤티 ‘V-타민’은 수박, 청포도 및 에너지드링크를 각각 주재료로 활용한 메뉴들로,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살려 갈증을 풀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종류는 ‘수박 주스’, ‘벤타민 크러쉬’, ‘청포도 크러쉬’ 세 가지로 24oz 대용량으로 제공돼 맛과 양을 모두 잡았다.

  • 더벤티 ‘수박 주스’는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착즙해 만든 100% 착즙주스다. 정제수나 첨가물 없이 오직 수박만을 원료로 사용해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수박은 수분이 풍부하고 다량의 칼륨을 함유하고 있어 체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고 활력을 선사한다.

    ‘벤타민 크러쉬’는 비타민C가 함유된 에너지 드링크를 베이스로 한 슬러쉬 타입 음료다. 새콤달콤한 크러쉬에 부드럽고 말랑한 코코넛 젤리 토핑을 더해 씹는 재미까지 살렸다. ‘청포도 크러쉬’는 청포도 특유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을 살린 메뉴다. 음료 밑에 청포도 알이 깔려있어 제철을 맞은 청포도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쥬씨, 수박 신메뉴 5월 출시


    쥬씨는 1리터딸바, 1리터 밀크티에 이은 ‘1리터 수박주스’는 물론, 수박을 활용한 참신하고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인다.

  • 새롭게 선보이는 ‘썸머그린에이드’는 달콤하고 시원한 메론맛 에이드에 잘게 썬 수박을 올려 특유의 식감과 달콤함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수박초코씨’는 초콜릿 칩을 수박씨로 표현하여 남녀노소 모두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또한, 쥬씨는 지난해 열흘 만에 3만 개 판매를 돌파한 ‘수박도시락’을 사이즈를 줄여 ‘수박팩’으로도 선보인다. 1인 가구가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할리스, 듬뿍 담아 진한 애플망고 음료 2종 출시


    할리스는 애플망고 음료 2종을 출시했다. 한 개 분량의 애플망고 과육이 들어간 스무디로 애플망고 과육 토핑을 가득 얹어내 전용 잔에 담겨서 제공된다.

  • '애플망고 코코넛 라떼'는 상큼하고 달콤한 애플망고와 고소한 코코넛밀크가 조화된 과일 라떼다. 코코넛밀크와 애플망고 과육이 어우러져 고소함과 이국적인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롭탑, 시원하고 짜릿한 새콤달콤 오미자 음료 출시


    드롭탑은 기침, 피로회복 등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재료를 활용한 오미자 음료 3종을 출시했다.

  • ‘OH! 오미자 애플 셔벗’은 달콤한 사과와 상큼한 오미자가 더해져 무더운 여름 갈증 해소에 뛰어나다. 'OH! 오미자 유자 셔벗’은 상큼하게 씹히는 유자와 사과가 오미자와의 시원한 만남으로 재미(Fun)를 동시에 즐기려는 펀슈머(Fun+Consumer)를 겨냥한 청량 음료이다. ‘OH! 오미자 유자 에이드’는 새콤 달콤한 유자와 오미자에 청량감 넘치는 탄산을 더해 톡!톡!톡! 시원하고 짜릿한 기분을 선사하고 여름 시즌 음료로서의 매력을 더한다.

    투썸플레이스, 상큼한 과일 프라페 음료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는 출시한 상큼한 과일 프라페 음료 2종은 상큼한 과즙을 시원한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나른한 봄날 오후를 책임질 청량한 맛을 완성했다. 상큼한 과일이 그대로 느껴지는 선명한 색감의 비주얼도 특징이다.

  • 자몽 시트러스 프라페는 자몽과 포멜로를 조합해 새콤달콤한 맛과 함께 일상에 힐링을 선사한다. 싱그럽고 상쾌한 향이 있는 열대 과일 포멜로는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과일이다. 베리 리치 프라페는 비타민C, E가 풍부한 열대 과일 리치를 활용했다. 향긋한 리치와 상큼한 라즈베리, 레몬 셔벗이 잘 어우러진 음료로 입안 가득 산뜻함을 전한다.

    쟈뎅, ‘까페리얼 꿀복숭아 에이드’ 출시


    쟈뎅은 복숭아의 상큼함과 꿀의 달콤함을 담은 ‘까페리얼 꿀복숭아 에이드’를 출시했다.

  • ‘까페리얼 꿀복숭아 에이드’는 국내 최초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쟈뎅 ‘까페리얼’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 타입의 음료다. 복숭아 과즙과 국내산 벌꿀을 넣어 입안 가득 풍부한 복숭아 풍미를 전한다. 달콤한 맛으로 부담 없이 아이스 음료를 즐기고 싶을 때,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제격이다. 신제품 까페리얼 꿀복숭아 에이드는 개별 포장된 230ml 용량으로 얼음컵에 담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집, 사무실은 물론 피크닉, 캠핑 등 봄 여름 시즌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음용이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여름 더위 날리는 ‘플랫치노’ 2종


    이디야커피는 여름 더위를 싹 날려줄 플랫치노 신메뉴 ‘솜사탕캔디 플랫치노’와 ‘요구르트 플랫치노’ 2종을 선보이고 있다.

  • ‘솜사탕캔디 플랫치노’는 시원하고 달콤한 소다맛 베이스에 솜사탕을 올려 달콤한 맛과, 푹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하늘색 음료에 풍성한 구름을 연상시키는 솜사탕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메뉴다. ‘요구르트 플랫치노’는 요구르트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시원하게 즐기며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메뉴다. 이번 신제품은 솜사탕, 요구르트 등을 활용해 색다른 재미와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