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IX(씨아이엑스)가 팬파티를 개최한다.
오늘(17일)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 동안 CIX의 온, 오프라인 팬파티 'Blooming Day'(블루밍데이)가 개최된다. 특히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전세계 팬들과 만남을 예고했으며, 동시에 오프라인 관람도 가능한 만큼, CIX와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
지난 2019년 데뷔한 CIX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 활동을 통해 한계 없는 성장과 가능성을 증명한 아이돌 그룹이다.
특히 CIX는 지난 1월 28일 글로벌 출시된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합류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CIX는 유니버스를 통해 메시지를 보내며 팬들과 소통에 나서는 것은 물론, 매주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인 라디오 프로그램 '씨앗의 유혹'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이어 이번에는 유니버스를 통해 팬파티 개최를 예고했다. 유니버스는 앞서 아이즈원의 온라인 팬파티를 개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지난 2월에는 유니버스에 합류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
무엇보다 이번 공연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플랫폼에서 동시에 진행된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함을 갖는다. CIX 팬파티 오프라인 참여는 다양한 팬덤 활동을 즐기면서 받은 '클랩(KLAP)'을 사용해 응모권으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이미 추첨을 통해 총 50명의 당첨자를 선정했다. 참석자 전원은 CIX가 준비한 친필 사인 CD를 받을 수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응모권을 5장 이상 사용시 시청 가능하며, 전체 화면과 멤버 별 멀티뷰(Multi-View)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팬파티 현장 및 개인별 영상은 추후 유니버스 앱에서 VOD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유니버스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은 지자체의 공연장 방역지침에 따라 모든 수칙을 준수해 진행할 예정이며, CIX 팬파티 'Blooming Day'에 대한 세부 정보는 유니버스 앱 내 공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하나영 기자 hana0@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