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무선 이어폰·스피커 등 깜찍한 악당 ‘미니언즈’ 팬들을 위한 잇템

기사입력 2021.04.15 15:01
  • 애니메이션 '미니언즈'의 속편 ‘미니언즈2’의 개봉일이 코로나19의 여파로 연기되면서, 열성 팬들 사이에서는 ‘미니언즈2’의 새 캐릭터 ‘오토’를 포함한 미니언즈 콜라보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아이리버는 유니버설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미니언즈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TWS)과 블루투스 스피커는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악당인 미니언즈의 ‘뚜찌빠찌뽀찌’ 노래가 들리는 것만 같은 매력을 자랑한다.

  • 아이리버의 미니언즈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
    ▲ 아이리버의 미니언즈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미니언즈를 그대로 옮겨온 노란색 크래들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구성품인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미니언즈를 꾸며볼 수 있어,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 신꾸(신발 꾸미기) 등 꾸미기를 좋아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미니언즈 덕후들에게 이미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던 아이리버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도 다양한 입 모양 스티커가 구성품으로 포함돼 각양각색의 표정을 짓는 나만의 미니언즈를 꾸미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귀여운 밥(BOB), 케빈(KEVIN), 오토(OTTO) 세 가지 캐릭터로 출시됐다.

    미니언즈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과 블루투스 스피커는 고음, 중음, 저음이 짜임새 있게 전달 될 수 있도록 아이리버 사운드 엔지니어들이 직접 튜닝을 진행해, 소형 음향 기기에서 경험하기 힘든 탄탄하게 밸런스 잡힌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 사진=GS25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
    ▲ 사진=GS25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

    GS25가 미니언즈 캐릭터와 콜라보해 선보인 계란 케이스가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계란과 계란 케이스를 세트로 판매하는 제품으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로나19로 MZ세대에서도 유행이 된 캠핑, 등산 등 야외활동 시에도 계란을 안전하게 소지할 수 있음은 물론, 계란이 쏙 들어가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미니언즈 계란 케이스 제품은 지난달 25일 출시되어 출시 열흘 만에 판매량이 급증했으며, 온라인상에는 GS25 편의점을 서너 곳을 돌고서도 구매하지 못했다는 후기와, 결국 구매에 성공했다는 인증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

  • 미니언즈 특별전
    ▲ 미니언즈 특별전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미니언즈 제주 특별전’을 오는 10월 3일까지 개최한다. ‘미니언즈 제주 특별전’에서는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아트웍과 실물 스케일의 다양한 인터랙티브 체험물, 그리고 미니언즈 팬들을 위한 전시한정 100여종의 특별 제작 굿즈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도 마련돼 ‘미니언즈2’를 기다리는 팬들은 물론, 가족 단위로 방문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미니언즈2’의 새 캐릭터 ‘오토’를 영화 개봉 전 미리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미니언즈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 ‘레고 미니언즈(Minions)’ 시리즈
    ▲ ‘레고 미니언즈(Minions)’ 시리즈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지난해 일루미네이션 스튜디오의 장편 애니메이션 ‘미니언즈’를 테마로 한 ‘레고 미니언즈(Minions)’ 시리즈를 출시했다. 미니언즈 시리즈는 총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레고 미니언즈 미니언들과 숨겨진 방은 미니언즈의 주인공인 케빈과 스튜어트, 그리고 밥의 비밀 아지트가 담긴 거대한 피겨 형태의 세트다. 취향에 따라 스튜어트와 케빈 혹은 스튜어트와 밥으로 조립해 다양한 놀이를 펼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