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곤증 떨치고 활력 채워줄 다양한 제품

기사입력 2021.04.13 14:44
  • 봄철이 되자 춘곤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신체가 계절의 변화에 적응하면서 발생하는 생리적인 피로감인 춘곤증은 나른함, 집중력 저하 등과 같은 증상을 동반하곤 한다. 춘곤증은 오랜시간 앉아있는 회사원이나 학생들에게 극심한 피로감과 졸음을 유발해 업무에 지장을 주거나 공부에 방해를 줄 수 있다. 이럴 때 맛, 식감을 두루 갖춘 제품을 섭취하면 나른함을 이겨내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이들 제품은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탄산수부터 멘톨향의 껌, 타우린, 비타민 등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을 함유한 젤리와 음료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톡 쏘는 탄산 알갱이가 나른함 내쫓는 '탄산수'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초정탄산수’는 톡 쏘는 탄산 알갱이가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 춘곤증이나 식곤증으로 생기는 나른함을 내쫓는데 도움을 준다.

  • 세계 3대 광천수에 속하는 초정리 초정약수로 만들어 자연에서 얻은 풍부한 탄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당류가 들어있지 않으며 제로 칼로리로 건강 관리나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봄철 입맛을 자극시키는 상큼한 레몬, 그린애플, 라임, 복숭아, 유자, 배 등 다양한 과일향을 첨가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또한 시그니처 컬러인 파란색을 사용해 무더운 날씨에 보기만해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시원한 멘톨향으로 졸음을 한 번에 날려줄 '껌'


    껌을 씹으면 저작근과 턱관절에 자극이 돼 졸음을 막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제과 전문기업 오리온이 만든 ‘열려라 잠깨껌’은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과 상쾌한 멘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졸음과 무기력함을 극복하는 데 효과적이다. 껌 낱개당 크기는 3.2g으로 일반 코팅껌보다 2배가량 크기 때문에 씹는 즐거움도 배로 선사한다. 페퍼민트와 유칼립스 2종으로 구성돼 골라먹는 재미를 더했으며, 펌프 용기 형태로 편의성을 더했다.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 함유한 '젤리'


    동아제약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박카스’는 국내 대표적인 자양강장제 로 피곤함을 호소하는 직장인들에게 필수 아이템이다.

  • ‘박카스’를 젤리류로 변형한 ‘박카스맛 젤리’는 1봉 기준으로 피로회복과 항스트레스 효과를 볼 수 있는 타우린이 1000mg 함유되어 있어 기력과 에너지를 보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파우치형 지퍼백 포장으로 휴대가 편리하고 먹고 싶은 양만큼 섭취 후 보관이 용이하다.

    스포츠 선수들도 마시는 '에너지 보충제'


    유니시티코리아의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와 비타민 C를 보충해주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특히 유니시티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에서 여러 스포츠 구단 및 선수들이 에너지 보충을 위해 선호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1포씩 물에 타 마실 수 있어 식후 가볍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봄철 춘곤증 날려버릴 ‘에너지 드링크'


    봄철 춘곤증을 이기는데 에너지 드링크 만한 것이 없다.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는 상징적인 로고부터 강렬하다. 몸에 활력을 더해 줄 뿐 아니라 칼로리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는 저칼로리 라인업으로 춘곤증으로 잠든 에너지를 깨우기에는 그만이다.

  • 몬스터 에너지는 총 5종으로 강렬하고 파워풀한 맛을 담은 오리지널 몬스터 에너지부터 저칼로리로 가볍지만 몬스터 에너지의 강렬함은 그대로 남아 있는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저칼로리에 시트러스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울트라 시트라, 열대 과일 맛으로 달콤하고 짜릿하게 즐기는 파이프라인 펀치와 이색적인 키위-라임 향의 저칼로리 울트라 파라다이스까지 그날 그날의 기분과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