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반려견과 함께 가기 좋은 펫캉스 명소

기사입력 2021.04.09 17:43
  • 봄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짧은 나들이를 떠나는 여행객이 늘어나면서 호텔들이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객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반려견 코스튬 체험부터 헬륨 풍선 달기, 댕댕이 달리기 대회, 멍때리기 대회까지 반려견과 봄나들이가 즐거워해진다. 봄을 맞아 반려견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참고하면 좋을 숙소를 소개한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반려견과 함께하는 다양한 현장 활동 이벤트 진행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반려견 산책과 봄나들이에 최적화 된 다양한 현장 활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노펫 비발디파크 실내외 곳곳에서 ▲인싸DOG 코스튬 사진찍기 ▲ 멍푸치노와 헬륨 풍선, 즉석 사진 인화 ▲달려라 댕댕이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다.

  • 비발디파크 소노펫 1층 카페&레스토랑 띵킹독에서는 반려견 전용 코스튬 의상을 대여해준다. 제빵사 빵사장, 택배기사, 영화 속 처키, 유치원생 등 유쾌한 코스튬을 입고 인싸DOG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중, 대형견용 코스튬도 준비가 돼있고, 고객들 요청에 따라 코스튬 의상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띵킹독에서 펫밀크로 만든 멍푸치노 주문 시 헬륨 풍선을 증정한다. 반려견에 헬륨 풍선을 달아주고 함께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뛰놀 수 있다. 반려견 사진을 맡기면 소노펫 보딩에서 사진을 즉석으로 인화해 폴라로이드형 프레임에 담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한편, 리조트에서는 반려견과 보호자들의 봄소풍 체육대회도 열린다. 반려견 천연잔디 운동장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 ‘달려라 댕댕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로 댕댕이 달리기, 댕댕이 멍때리기, 소노펫 퀴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1,2,3등을 선별해 경품을 증정하고, 전원에게 참가상이 주어진다.

    휘닉스 평창, 펫캉스 떠나기 좋은 포레스트 파크


    휘닉스 평창은 펫 전용 객실을 확대해 전국의 펫캉스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그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스카이로얄 위드 펫 패키지를 이용하면 블루동 프리미엄 콘도 객실에서 히노끼 욕조, 올인원 샴푸, 애견 드라이기, 애견 타올 등 총 10종의 프리미엄 펫 용품을 제공받아 이용할 수 있다. 또 조식뷔페를 이용하지 않고 아침 한 끼 도시락과 커피를 테이크 아웃해서 반려견과 함께 객실에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 휘닉스 평창의 넓은 포레스트 파크 단지에는 반려견들이 자유롭게 뛰어놀며 산책할 수 있는 잔디광장이 조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반려동물과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하는 경우에도 안심하고 반려동물을 보호할 수 있는 24시간 자율 보호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4월 말에는 반려견과 함께 캠핑BBQ 체험을 할 수 있는 전용 캠핑장이 조성되어 펫캉스를 즐기기 더욱 좋은 공간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 반려견과 함께 제주 여행 즐길 수 있는 ‘해피 펫밀리’ 패키지 출시


    제주신화월드는 반려견과 함께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펫 커뮤니티 애니멀고 파크와 연계한 ‘해피 펫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애니멀고는 애견 카페, 호텔, 미용 유치원, 마켓 등 'All about Pet'을 지향하는 반려동물 플랫폼 서비스 업체로 지난 3월 신화스퀘어에 애니멀고 파크 제주신화월드점을 오픈했다.

  • ‘해피 펫밀리’ 패키지는 신화리조트 디럭스 패밀리 룸 숙박과 성인 2인 조식 서비스, 카페 베트로 음료 2인 이용권, 애니멀고 파크 호텔 24시간 이용권이 포함된 상품으로 반려견과 함께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온 가족이 함께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속에서 힐링한 후, 사랑하는 반려견은 안락하고 쾌적한 애견 전용 호텔에서 투숙할 수 있다. 더불어 즐거운 시간을 함께한 반려견에게는 여행의 마무리를 위한 애니멀고 뷰티 서비스도 있다. 반려견 목욕은 1만 5천 원부터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반려견 훈련사와 함께하는 ‘VIP (Very Important Pet)’ 펫 패키지 업그레이드 출시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에서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VIP(Very Important Pet)’ 펫 패키지에 반려견 전문 훈련 프로그램을 더해 새롭게 출시했다. VIP 패키지는 지난해 출시 이후 ‘펫팸족’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4월 한달 간 호텔 앞 남산공원에서 매주 금요일 VIP 패키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반려견 교육 전문기관 '왈스' 대표 훈련사가 진행하는 산책 및 예절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선착순 3팀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 팀은 1인 1견으로 구성된다.

  • 패키지 이용 시, 최고급 재료로 조리한 펫 전용 식사 1회분이 객실로 제공되며, 허츠앤베이 티피텐트, 비엔비엔 우아 롤테이블, 펫 토이, 하림펫푸드 등 다양한 프리미엄 펫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이 객실에 비치됐다. 반려동물을 동반한 투숙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배변패드, 배변봉투 등 필수 용품도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도 반려동물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전용 라운지,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호텔 내에 마련돼 있다.

    특히, 애견인들이 가장 즐겨찾는 산책로 중 하나인 호텔 앞 남산 트래킹 코스 지도를 제공하여 탁 트인 야외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프리미엄 펫 유모차 로띠에 노블레스돔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통해 호텔 내에서 반려동물과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