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뉴트럴 컬러부터 시스루·브라이트 등 신상 ‘립스틱’ 출시

기사입력 2021.04.06 13:40
  • 완연한 봄을 맞아 국내외 화장품들이 앞다퉈 다양한 신상 립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는 등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MZ세대를 위한 하이티어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는 베일을 드리운 듯 가벼운 텍스처의 ‘베일레이어 매트 립’을 선보였다.

  • 네케르 ‘베일레이어 매트 립’
    ▲ 네케르 ‘베일레이어 매트 립’

    네케르 ‘베일레이어 매트 립’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입술에 편안함을 선사하며, 순도를 높인 섬세한 피그먼트로 텁텁함 없는 시스루 컬러 발색을 연출한다.

    또한 풍부한 오일 보습으로 입술에는 촉촉하게 밀착되는 반면 블러리하게 마무리되어 매트 컬러 무드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차분한 뮤트 컬러부터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할 수 있는 뉴트럴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에 탁월한 브라이트 컬러까지 다양한 10종의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원하는 무드를 연출해주는 라인업을 갖췄다.

  • 에뛰드 ‘픽싱 틴트’ 5종
    ▲ 에뛰드 ‘픽싱 틴트’ 5종

    에뛰드는 트렌스퍼 제형의 특징을 살린 ‘픽싱 틴트’ 5종을 출시한다. ‘픽싱 틴트’는 고수분 매트 제형으로 내 입술처럼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매트하게 픽싱되는 하이드로 매트 틴트다.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감이 느껴지고, 스머징하면 입술에 보송하게 밀착되는 게 특징이다. 또 수분을 35% 함유하여 촉촉하게 발리지만 픽싱 된 후엔 마스크에 묻어남과 번짐없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 바닐라코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
    ▲ 바닐라코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

    바닐라코의 신제품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은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터치감과 텁텁함 없이 맑게 발색되는 무드 있는 컬러로 마치 보정 필터를 낀 듯한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라이머 성분을 포함한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은 입술 굴곡과 각질을 섬세하게 커버해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보습 효과를 가진 ‘시어버터’, ‘망고씨버터’ 성분과 한층 매끄럽게 스며들게 도와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가 함유되어 건조한 계절에 매트한 제형이 부담스러울 때 사용하기에 더욱 좋다.

    신제품은 피부 톤에 따라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5종
    ▲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5종

    LG생활건강은 입술에 투명한 칵테일 빛의 컬러가 밀착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리퀴드 타입의 립 틴트 ‘VDL 립 스테인 멜티드 워터’ 5종을 출시했다.

    특히 수분 함량이 60% 이상인 워터 틴트 제형이 입술 위에 녹듯이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되어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수국잎 추출물과 연꽃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입술을 감싸는 산뜻한 물광막이 빛을 머금은 듯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입술 주름을 커버하여 통통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입술을 완성한다.

  • 나스 ‘플라워 인 블룸 립스틱’
    ▲ 나스 ‘플라워 인 블룸 립스틱’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이하여 화사하게 피어오르는 꽃잎의 컬러를 담은 한정판 ‘플라워 인 블룸 립스틱’을 출시했다. 화려한 레드 컬러의 패키지에 우아하고 섬세한 플로럴 패턴 장식을 더해 모던하면서도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 한 제품으로, 새틴 피니쉬와 벨벳 매트 피니쉬 총 2가지의 텍스처로 구성됐다.

    한정판 패키지의 ‘플라워 인 블룸 립스틱’은 웨어러블한 누드 컬러인 베이지에서 대담한 레드까지 다채로운 로즈의 색감을 표현했다.

  • 에스쁘아 ‘꾸뛰르 립틴트 샤인’
    ▲ 에스쁘아 ‘꾸뛰르 립틴트 샤인’

    에스쁘아는 지난 달 맑고 생생하게 차오르는 물빛 컬러로 촉촉하고 반짝이는 립을 연출해주는 ‘꾸뛰르 립틴트 샤인’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론칭했다. 신제품 립틴트는 3-레이어 기술을 통해 입술에 닿는 순간 느껴지는 촉촉한 수분 틴팅 레이어와 오일 필름 레이어로 맑고 생생한 물빛 컬러를 표현하고, 레진 코팅막이 꾸뛰르 립틴트 샤인만의 고급스럽고 탱글한 광택감을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적당하게 물드는 착색이 특징이다.

    또한 텍스처의 능력을 100% 발휘하는 편한 사용감의 어플리케이터를 탑재해 입술에 쉽게 바를 수 있고, 보습력이 탁월한 발효 추출물 ‘아미겔’을 함유하여 입술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틴트’
    ▲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틴트’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틴트’는 입술에 가볍게 안착되는 매트 타입 틴트로, 신유형의 블러 제형을 사용해 입술 중앙부터 경계까지 뽀얗게 보정한 듯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연출이 가능하다.

    포근한 봄의 분위기를 담은 소프트 코랄 컬러 '1호 코랄대주주', 생기 있는 플럼 핑크빛 '2호 원앤온리', 말린 장밋빛의 '3호 지분차지', 소프트한 오렌지 계열의 '4호 입주완료', 빈티지한 감성의 레드 '5호 그저빛우주' 총 5종으로 구성됐다.

  • 스틸라는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단독 서울 컬렉션,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광화문 레드’를 출시했다. ‘광화문 레드’는 모든 피부톤에 최적화된 우아한 레디쉬 오렌지 컬러로 퍼스널 컬러에 구애받지 않고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워터 핏 포뮬라가 유리알같이 맑고 선명한 포인트 립을 연출해준다. 또한 고광택, 선명한 컬러, 뛰어난 밀착력을 모두 갖춘 신개념 바이닐 텍스처는 볼륨감 넘치는 꿀광립을 선사한다. 가벼운 오일 성분으로 부드럽게 피팅되어 한 번의 터치로도 첫 발색 그대로 생생한 컬러가 오랜시간 유지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