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벚꽃도 안전하게 즐긴다…실내에서 벚꽃 즐기기에 최적화된 여행지 및 숙소

기사입력 2021.04.01 09:49
  • 올해 벚꽃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호텔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건 어떨까. 벚꽃축제가 줄줄이 취소되면서 핑크빛으로 뒤덮인 동화 같은 풍경을 기대했던 사람들에게는 적지 않은 실망감을 안겨주고 있다. 이런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호텔스닷컴이 벚꽃으로 유명한 국내 여행지와 호텔들을 소개했다. 실내 벚꽃 놀이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국내 여행지와 숙소들을 참고해보자.

    서울에서 즐기는 핑크 원더랜드


    서울에는 도심에서 벚꽃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명소가 있다. 서울의 가장 유명한 벚꽃 명소 중 하나인 여의도는 봄이면 벚꽃나무와 화려한 꽃들로 생기가 가득하다.

  • 여의도 벚꽃
    ▲ 여의도 벚꽃

    여의도로 벚꽃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의 미니 주말 또는 주중 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의도 비즈니스 지구의 중심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 호텔은 여행객들이 인파를 피하고 탁 트인 한강 전망의 호텔 객실에서 벚꽃 풍경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 석촌 호수
    ▲ 석촌 호수

    벚꽃 명소로 유명한 또 다른 명소는 석촌 호수로, 도심의 동쪽에 위치해 주요 상업 근방에서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석촌 호수는 평소에도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지만 수백 그루의 벚꽃나무가 피는 봄에는 더욱 특별하다. 석촌 호수 가장자리에 자리잡고 있는 롯데호텔월드는 호수가 보이는 넓은 스위트 룸 등 다양한 객실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은 벚꽃 여행을 롯데월드 놀이공원 방문과 함께 하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다.

    도시탈출러를 위한 꽃 구경 명소


    진해는 국내 대표 벚꽃 명소로 꼽힌다. 비록 올해도 축제는 취소되었지만 창원 해양공원, 진해드림파크 등 역사적인 관광 명소가 많은 진해로의 국내 주말 여행은 여전히 노려볼 만하다.

  • 경주 보문관광단지
    ▲ 경주 보문관광단지

    진해 파스타 호텔은 이러한 관광 명소와도 가까울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에 목재와 유리로 꾸며진 세련된 호텔 객실을 제공한다.

    봄이면 호수 주변의 수천 그루의 벚꽃 나무가 꽃망울을 터뜨리는 경주의 그림 같은 보문 호수도 벚꽃 구경의 또 다른 명소로 꼽힌다. 경주힐튼호텔은 모든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범위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객실 마다 개인 발코니, 산 또는 호수 전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경주힐튼호텔은 벚꽃 시즌에 핑크빛으로 뒤덮이는 보문관광단지와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보문관광단지는 관광지구로서 테마파크, 놀이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객들을 포함해 다양한 종류의 여행객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