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렉서스코리아가 법인 고객 전용 프로그램인 '뉴 LS 오토 케어 리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
이번에 출시한 뉴 LS 오토 케어 리스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와 프리미엄 차량 유지 관리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법인 고객들이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설계할 수 있는 맞춤형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구성은 신차 교환 보험 프로그램(3년), 프리미엄 차량 외관 관리, 윈터 타이어 서비스(4본 교환 및 보관) 등 세 가지(스탠다드: 신차 교환 보험 프로그램, 디럭스: 신차 교환 보험 프로그램, 프리미엄 차량 외관 관리, 프리미엄: 신차 교환 보험 프로그램, 프리미엄 차량 외관 관리, 윈터 타이어 서비스)로 이루어져 있다. 법인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이와 함께 플래그십 모델인 '뉴 LS' 출시를 기념해 렉서스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통해 오는 6월 말까지 차량을 출고하는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 이용 고객에 한해 1회차 리스료를 전액 면제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는 차량에 대한 유지 및 관리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며 매월 이용료로 렉서스 차량을 편리하게 이용하는 운용 리스 프로그램이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뉴 LS는 지난 16일 출시 이후 LS만의 DNA인 정숙성과 안락한 승차감 등으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법인 고객의 비율이 높은 LS 특성에 맞추어 법인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뉴 LS 오토 케어 리스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