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르노삼성 "전기차 '조에' 직접 체험해보세요"

기사입력 2021.03.25 11:11
  • 르노삼성자동차(이하 르노삼성)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전국 200여 개 지점에서 '조에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르노삼성 '조에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 진행 /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 르노삼성 '조에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 진행 /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이번 이벤트는 최근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가 '2021 올해의 전기차 세단'에 조에를 선정한 것을 기념해 특별히 마련됐다.

    조에는 지난해 유럽에서 10만657대가 팔리면서 테슬라를 제치고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다. 2012년 출시 이후 3세대까지 28만대가 판매됐다. 특히 54.5kWh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해 완충 시 309km를 달릴 수 있으며, 유럽 기준(WLTP) 주행거리는 395km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5000만원 상당의 경품도 마련됐다. 이벤트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컨티뉴 에디션 패키지, 스타벅스 텀블러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각 영업점에서 마련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혹은 가까운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에는 현재 월 15만원의 할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모든 할부 상품 구매 시 50만원 상당의 선불 충전 카드가 제공된다. 이 카드를 통해 1년간 약 2만km 무료 주행이 가능하다. 별도 현금 구매 시는 20만원 상당의 선불 충전 카드가 제공된다. 공무원, 교직원, 공공기관 임직원은 할부와 현금 구매 상관없이 50만원을 특별 할인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에를 구매하면 30만원 상당의 용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4월에는 지방 자치단체, 친환경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며, "조에의 우수한 상품성을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