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올 봄 놓쳐서는 안 될 여행·호텔가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

기사입력 2021.03.23 17:46
  • 따뜻한 봄 시즌이 다가오자 겨우내 얼었던 여행욕구도 폭발하고 있다. 이에 여행·호텔업계가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안전과 방역이 강조되는 만큼 실내에서 레저 활동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알아두면 유용한 여행·호텔 특가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소개한다.

    소노벨 청송 X 네이버쇼핑 라이브로 특가 패키지 단독 판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3월 24일(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노벨 청송 리조트 패키지를 판매한다. 라이브방송을 소노벨 청송 리조트에서 저녁 8시부터 실시간으로 진행하며, 라이브 종료 후에도 4월 7일까지 15일간 판매가 진행된다.

  • 쇼핑라이브 패키지는 스위트형 객실, 조식뷔페(2인), 솔샘온천(2인) 구성으로, 가격은 주중 13만9천원만원부터다. 패키지특전으로 미취학아동의 경우 2인까지 무료로 조식과 온천을 이용할 수 있어, 사실상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다. 사전 SNS 이벤트 참여자와 라이브 방송 참여자중 추첨을 통해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초청권과 청송사과주스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한편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이번 라이브 방송 이후 소노캄 제주에서도 3월 28일(일) 오후 6시에 라이브쇼핑을 진행할 예정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미리 예약하면 최대 25% 할인 혜택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 진행


    안다즈 서울 강남은 봄부터 가을을 겨냥한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4월 2일까지 진행한다. 2021년 9월 12일까지 투숙가능 기간에 대해 예약을 완료할 경우 객실과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이용 등 호캉스에 꼭 필요한 필수 혜택을 최대 25%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 본 프로모션은 호스피탈리티 스위트를 제외한 객실 및 스위트 객실에 적용되며, 하얏트 월드 회원은 당일 객실 요금의 최대 25%, 비회원은 최대 20% 할인이 적용된다. 모든 객실 및 스위트는 여가를 즐길 수 있는 55-65 인치 크기의 대형 TV를 갖추고 있으며, 미니바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음료와 스낵이 준비되어 있다.(주류 제외). 투숙 고객은 온수풀 및 자쿠지, 공용 사우나를 갖춘 실내수영장과 24시간 운영하는 체육관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5% 할인 특가는 2인 기준 최저 247,000 원부터다.(10% 세금 별도 부과) 하얏트월드 멤버십은 간단한 절차를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IHG® 호텔 & 리조트 국내 9개 호텔, 최대 35% 할인가로 봄 맞이 객실 예약 혜택 제공


    국내 IHG® 호텔 & 리조트(IHG® hotels and resorts)의 9개 호텔은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6월 말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을 예약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IHG® 호텔 & 리조트의 무료 멤버십인 IHG® Rewards 회원이라면 누구나 예약 가능하다.

  • 이번 프로모션 예약은 4월 13일까지 가능하며, 참여하는 9개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비롯해,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홀리데이 인 송도, 홀리데이 인 수원 인계, 홀리데이 인 광주 등 전국 9개 호텔이다. 특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박에 세금 봉사료 포함 13만 7천원대부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1박에 21만 9천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어 합리적인 호캉스를 준비할 수 있다.

    여기에 IHG Rewards 회원들에게는 올해 말까지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15~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IHG 다이닝 프리빌리지(IHG® Dining Privileges)도 진행한다. 국내 IHG® 호텔 & 리조트 9곳이 참여하는 이번 봄 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IHG® 공식 웹사이트에서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투숙 가능한 날짜는 6월 말까지이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ALL 회원 대상 2배 리워드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진행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ALL(Accor Live Limitless)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 대상 '2배 리워드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 내 첫 번째 페어몬트 개관을 기념하여 제공되는 혜택이다.

  • 무료로 가입 가능한 ALL(Accor Live Limitless)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2배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코르호텔 공식 예약 채널인,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아코르호텔 공식 예약센터, 호텔 예약실 등을 통해 예약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예약 가능한 객실과 패키지 등 모든 상품에 적용되며, ALL 리워드 포인트는 체크아웃 후 10일 이내에 적립된다.

    인터파크투어, 봄 맞이 다양한 기획전 진행


    인터파크투어는 봄을 맞아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면서 즐길 수 있는 호텔 패키지부터 펜션, 글램핑, 카라반 등 캠핑까지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 우선 오는 28일까지 ‘안전하게 호텔에서 벚꽃구경’ 기획전을 통해 벚꽃 시즌을 즐기기 좋은 전국 호텔 패키지를 최대 86%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딸기 칵테일이나 요거트를 제공하는 5성급 ‘위 호텔 제주’(15만원대~), 필름 카메라를 선물하는 여수 ‘히든 베이 호텔’(11만원대~), 단독 특가로 준비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20만원대~), 음료를 제공하는 ‘라한셀렉트 경주’(13만원대~),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하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14만원~), 2인 조식 도시락을 주는 ‘신라스테이 천안’(8만원대~) 등이 있다.

    4월 30일까지 진행하는 ‘감성 캠프’ 기획전을 통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숙소도 제안한다. 펜션형&카라반 객실을 보유한 ‘가평 모나 캠핑 파크’(9만원대~), 독립형 구조로 구성된 ‘글램퍼스 양평점’(9만원대~), ‘홍천 토리아이 스파펜션글램핑’(7만원대~)을 비롯해 다양하다.

    항공을 이용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4월 6일까지 티웨이항공 국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 1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항공 출발 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프로모션 기간 내 항공권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티웨이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다.

    티몬, 4월 신규취항 앞둔 에어로케이 항공권 특가 판매


    티몬은 에어로케이의 4월 공식 취항에 앞서 준비된 ‘사전 탑승 이벤트 항공권’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3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운행되는 청주↔제주 노선으로, 편도 항공권 가격은 공항세와 유류세 등을 포함해 최저 1만1,500원부터 시작한다. 사전 탑승 이벤트 편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마스크, 손 소독제 및 세정티슈가 포함된 ‘코로나19 예방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 또한, 제주도로 봄나들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제주신화월드와 단독 ‘유채꽃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2,000평 규모의 유채꽃이 활짝 핀 ‘신화가든’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으로, 제주신화월드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어 안전하게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신화관 디럭스패밀리트윈 1박기준 3월 투숙 시 19만9천원, 4월은 22만9천원에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신화 테마파크 2인 저녁세트와 테마파크 기념품, 쏘카 제주 전 지역 40% 할인 쿠폰 등도 포함돼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마련됐다.

    트립닷컴, 호텔 무료 숙박권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진행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은 벚꽃 시즌을 앞두고, 호텔들의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트립닷컴에서 호텔, 액티비티, 항공권 등 여행 상품을 할인가로 제공하는 ‘벚꽃 흩날리는 봄날의 여행 특가’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4월 6일까지 총 3차로 나누어 진행되며 3월 24일에 2차, 31일에 3차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매회마다 경품 추첨 방식으로 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전국 인기 총 15개 호텔들의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트립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트립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로그인 후, 관련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 회차 이벤트 시작일에 동일한 프로모션 페이지 및 트립닷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스토리에 공지되며, 무료 숙박권은 응모 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될 예정이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숙박권을 사용할 수 있는 호텔은 이벤트 회차별로 상이하다. 3월 23일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에는 2박을 제공하는 ‘호텔 스카이파크 킹스타운 동대문점’을 비롯해, ▲아리랑힐 호텔 동대문,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트,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호텔 뉴브 강남 등 도심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서울 내 호텔들이 있다. 이어 2∙3차 이벤트는 제주, 부산, 강원 지역 등 주요 여행지 내 호텔들이 참여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트립닷컴은 오는 4월 10일까지 전국 호텔들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이며, 서울∙경기∙제주∙강원 지역 내 인기 액티비티 상품도 최대 52% 특가에 소개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 페이지 내 ‘기간 한정 할인’ 액티비티 상품에 한해 사용 가능한 5% 할인코드도 선착순 지급한다.

    여기어때, 30% 할인 쿠폰·20만원 쿠폰 세트·특급호텔 공구 이벤트 등 진행


    여기어때는 매일 오후 1시 숙소 상품을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하는 30% 쿠폰을 선착순 발행한다.

  • 20만원 규모의 할인 쿠폰 모음과 함께 호텔과 펜션, 게스트하우스 중 인기 숙소 1000곳을 골라 최저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여수 라마다프라자 호텔 등 특급 호텔을 최대 86% 할인하는 공동 구매 행사도 마련됐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