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들이 객실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를 누릴 수 있는 체험형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반얀트리 서울은 ASMR 소리를 감상하며 사운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힐링 ASMR 패키지’를 내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안다즈 서울 강남은 세라젬과 힐링 호캉스를 선사하는 패키지를 선보였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ASMR 소리와 함께 떠나는 사운드 힐링 호캉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소리로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평온한 시간을 선사하는 ‘힐링 ASMR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이번 패키지는 릴랙세이션 풀이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하는 LG 톤 프리 무선 이어폰 1개, 깊은 휴식과 사색의 소리를 전하는 블림프(BLIMP)앱 연간 이용권 1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입장 2인 혜택을 포함한다. 호텔동 스위트 이상 객실에는 포터블 스피커 ‘LG 엑스붐고'도 구비된다.
반얀트리 서울은 이번 사운드 힐링 콘셉트 패키지를 위해 블림프(BLIMP) 앱과 협업해 지친 귀를 쉬게 할 뿐만 아니라 마음을 평온하게 만들어 줄 ‘반얀트리 서울 ASMR(자율감각쾌락반응)’ 소리 콘텐츠를 직접 녹음해 제작했다. 남산 숲 속 릴랙세이션 풀에서 맞이하는 아침,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반얀트리 스파의 잔잔한 울림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패키지 판매 기간 동안 모든 객실에서 입실 시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패키지 구성 중 하나인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TONE Free)와 스위트 이상 객실에서 체험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LG 엑스붐고의 사운드는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와 협업해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투숙객은 힐링앱 블림프(BLIMP)를 이용해 여러 공간의 소리를 들으며 잠시 현실과 떨어져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도 있다. 힐링 ASMR 패키지는 선착순 30객실에 한정하며, 가격은 59만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안다즈 서울 강남, 최신형 마사지기를 스위트에서 마음껏 경험
안다즈 서울 강남은 세라젬과 함께 봄철 건강과 휴식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객실에서 원하는 만큼 휴식을 취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 또는 안마의자 ‘파우제’를 야외 발코니를 갖춘 ‘발코니 스위트’ 전 객실에 비치했다. 또 스트레스와 피로를 한방에 풀어줄 2인 스파 트리트먼트, 룸서비스를 포함한 식음 할인,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 등 럭셔리 힐링 호캉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혜택으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힐링 앳 안다즈' 패키지는 △발코니와 세라젬의 의료가전 또는 휴식가전이 비치된 거실과 침실, 깊고 넓은 욕조를 구비한 욕실로 구성된 발코니 스위트에서의 1박을 비롯해 △오셀라스 스파에서 제공하는 2인 스파 트리트먼트(각 40분/목과 등 관리), △조각보 레스토랑 또는 룸서비스 음식 주문 시 20% 할인 혜택, △객실 내 셋팅되는 프리미엄 레드와인과 과일, △유료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을 포함한 더 서머 하우스 시설 무료 이용 △ 객실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까지 /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 등 다채로운 특전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박 49만8천원(세금 별도) 부터로 투숙 날짜에 따라 상이하다.
글래드 호텔, ‘홈트? 룸트!’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2021년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인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을 호텔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와 함께 ‘홈트? 룸트!’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홈트? 룸트!’ 패키지는 가벼운 운동과 숙면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근육의 긴장을 완화해주는 릴렉스 마사지 듀얼볼과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지친 몸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줄 릴렉스 마사지 스틱, 미끄럼 방지를 위한 실리콘 라인 처리로 더욱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된 엘라스틱 헤어밴드로 구성된 ‘글래드x안다르 홈트 용품 3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서울은 9만원부터(10% 세금 별도), 제주는 12만원부터(10% 세금 포함)이다.
서울신라호텔, 객실에서의 휴식과 ‘레고 꽃다발’ 만들기를 동시에
서울신라호텔은 객실에서 레고(LEGO)의 꽃다발 세트를 만들어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
서울신라호텔과 레고코리아가 협업한 '마이 리틀 부케 위드 레고(My Little Bouquet with LEGO)’는 레고가 지난 1월 선보인 꽃다발 세트를 객실에서 만들어볼 수 있는 패키지로, '봄·키덜트·플랜테리어·집콕놀이' 등 최신 문화 트렌드가 두루 반영된 상품이다.
특히, 지난달 말 한 인기 관찰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예인이 레고 꽃다발을 만들며 여유를 즐기는 장면이 전파를 탄 후 제품의 관심과 더욱 높아졌다. 두 달 전 출시된 신상품인데다가 TV를 통해 관심이 높아진 상품을 체험해볼 수 있어 SNS를 통해 일상 공유를 즐기는 MZ세대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체크인 시 프론트데스크에서 ‘레고 꽃다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총 756개의 부품으로 구성된 이 세트는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고 다양한 꽃과 잎, 줄기 등을 각자의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조립할 수 있다. 또한, 사탕수수 원료의 식물성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부품이 포함돼 ‘식물 컬렉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친환경적이다.
메이필드호텔, 자동차 침대 브랜드와 협업해 이색 키즈룸 운영
메이필드호텔은 자동차 침대 전문 브랜드 띠띠(TTITTI)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두 가지 '키즈 라이더룸'을 운영 중이다. -
특히 아이들이 직접 스포츠카 레이서가 돼보는 '챔피언 레이서룸'이 큰 인기다. 리모컨을 이용해 자동차 침대의 시동을 걸면, 화려한 조명과 함께 부릉부릉 엔진 소리가 흘러나온다. 옷장을 열면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레이서 유니폼이 준비돼 있어 더욱 색다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항공기 콘셉트룸'은 마치 비행기 여행을 떠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객실 테이블을 조종석으로 꾸민 것은 물론,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비행기 내부처럼 만들어 상상의 나라로 떠날 수 있게 했다. 역시 아이들을 위한 파일럿 유니폼과 모자가 마련돼 있다.
또한, 온 가족이 누워도 넉넉한 사이즈에 안전까지 생각한 '쿠시노 패밀리 침대'에서 편안함 밤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키즈 라이더룸 41만 2500원, 해피 스퀘어는 44만 4500원(부가세 포함)이다.
아일랜드 리솜, ATV(사륜오토바이크) 체험 후 사우나 즐기는 패키지 출시
로맨틱 선셋리조트 아일랜드 리솜은 리조트 주변 오프로드와 해변을 질주하며 스피드와 쾌감을 즐길 수 있는 ‘런런ATV(사륜오토바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
ATV 체험 후 여행의 피로를 씻어줄 420m 지하 암반수 사우나 이용권, 바다를 조망하며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 ‘더 테이블’ 조식권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가족과 연인들을 위해 흑백 감성 사진관 ‘단락’ 이용권과 조식 2인이 포함된 ‘감성포토 패키지’, 객실에서 DIY 레진아트 체험과 즉석카메라를 제공하는 ‘레진아트 패키지’, 푸짐한 해산물 한상을 즐길 수 있는 ‘바다한상 패키지’까지 취향과 연령에 따라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