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꿀잠' 자기 좋은 객실 패키지 및 제품 선보인 호텔

기사입력 2021.03.19 15:32
  • 소노시즌 침대 프레임 클래식 라인의 ‘클래식 프리미엄’
    ▲ 소노시즌 침대 프레임 클래식 라인의 ‘클래식 프리미엄’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불안이 고조되면서 불면증을 호소하는 현대인이 많아졌다. 이에 호텔들이 투숙객들의 숙면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숙면 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소노호텔&리조트는 지난 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을 런칭하고 전국 소노호텔&리조트 객실에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순차적으로 설치 중이다.

    또한,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현대인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자 '수면'을 테마로 하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는 호텔들이 늘고 있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꿀잠 시즌6’ 패키지 운영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봄에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6’과 더욱 업그레이드 된 혜택을 제공하는 ‘글래드 꿀잠 시즌6 플러스’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 꿀잠 시즌6
    ▲ 글래드 꿀잠 시즌6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6’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포근한 숙면을 위한 꿀잠 안대, 편안하고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토퍼 브랜드 ‘슬로우(slou)’의 아로마 파우치, 기능성 차 전문 브랜드 ‘티젠(TEAZEN)’의 허니 캐모마일 티 1박스(5개)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를 증정하며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격은 서울은 8만 5천원(세금 별도)부터, 제주는 11만원부터(세금 포함)이다.

    또한, ‘글래드 꿀잠 시즌6 플러스’ 패키지 이용 시, 안전한 우유 유래 성분으로 수면의 질을 개선할 수 있는 ‘수면이야기 락티움 1박스(6일분)’를 증정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 예약 시에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2인 조식 혜택과 함께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도록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 체험키트 1개를 제공한다. 가격은 서울은 13만 5천원부터(세금 별도), 제주는 17만 4천원(세금 포함)부터 예약 가능하다.

    씨마크호텔,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와 스위트 객실 패키지 출시


    씨마크호텔은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로 알려진 덕시아나(DUXIANA)와의 협업을 통해 ‘덕시아나 룸 패키지’를 출시했다.

  • 덕시아나 룸 패키지
    ▲ 덕시아나 룸 패키지

    해당 패키지는 ‘최고 8000만원’을 호가하는 ‘슈퍼리치의 침대’로 알려진 덕시아나의 침대가 비치된 스위트 객실에서 편안한 하룻밤을 보내는 것은 물론 수면양말, 마스크 등 덕시아나의 어메니티, 씨마크호텔의 디너 코스메뉴와 하우스 와인 등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VIP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웰컴 푸드와 라운지 이용 혜택이 더해져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구성은 ▲스위트 객실 1박 ▲조식뷔페 2인 ▲덕시아나 어메니티(수면양말, 마스크) 증정 ▲더 레스토랑 석식 코스메뉴(한식, 양식) 2인 ▲하우스 와인 2잔 ▲클럽인피니티(실내외수영장, 헬스장) 무료이용 ▲사우나 무료이용 ▲VIP 라운지 무료이용 ▲VIP 웰컴 푸드 제공 ▲객실 미니바 무료 등이다. 투숙 및 예약은 오는 6월 30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94만원부터다.(세금 별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올 어바웃 슬립(ALL ABOUT SLEEP)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꿀잠’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올 어바웃 슬립’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를 위하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의 기가지니를 설치한 KT, 수면연구 전문기업 허니냅스가 협업하여 최적의 수면을 위한 ‘올 어바웃 슬립’ 컨셉 룸을 런칭하였다.

  • 올 어바웃 슬립(ALL ABOUT SLEEP) 패키지
    ▲ 올 어바웃 슬립(ALL ABOUT SLEEP) 패키지

    해당 객실에는 허니냅스가 연구한 최적의 숙면을 위한 테라피를 객실 내 요소마다 세심하게 세팅하였고 인공지능 솜눔 스마트 베드를 통한 개인별 수면분석 결과를 유형별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잠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올 어바웃 슬립 컨셉룸에는 오감만족 테라피를 적용했다. 객실에서는 기가지니를 활용하여 들을 수 있는 백색 소음, 수면 중 호흡기 안정을 위한 객실 나노 위생 코팅, 깊은 수면 유지를 위한 고체 산소, 멜라토닌 분비를 돕는 청색광 차단 조명과 함께 색감이 주는 진정 효과를 활용한 색채 자극을 경험해볼 수 있다. 구름(Cloud), 숲(Forest), 노을(Sunset), 달빛(Moon River)을 연상시키는 네가지 색으로 각 객실의 컬러를 구성하였다.

    올 어바웃 슬립 패키지 이용 시, 미각을 자극하여 신체 리듬을 원활히하고 숙면을 도와주는 허브 드링크 닥터냅 3-스텝 슬립 키트(3-Step Sleep Kit)가 제공되며 키트에는 후각을 자극하여 수면에 도움을 주는 미스트, 맥박 포인트 롤온 및 기상용 밤(Balm)으로 구성되며 투숙 후 가정에서도 수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숙면을 취한 후 건강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도록 알찬 조식 세트가 인룸 다이닝의 형태로 제공된다. 그린, 옐로우, 퍼플의 색감으로 구성된 조식 세트는 각각 디톡스, 뷰티 그리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웰빙 메뉴들로 구성되었다. 본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