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더 밝고 화사하게’…장미꽃·파스텔 컬러 등 봄 떠올리는 뷰티템

기사입력 2021.03.16 11:18
  • 화사한 봄을 맞아 뷰티업계에서 봄을 연상케하는 뷰티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코스메틱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는 ‘러브 콜렉터 블러쉬 오브 로즈’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 돌체앤가바나 뷰티 ‘러브 콜렉터 블러쉬 오브 로즈’ 리미티드 에디션
    ▲ 돌체앤가바나 뷰티 ‘러브 콜렉터 블러쉬 오브 로즈’ 리미티드 에디션

    아름다운 장미들로 디자인된 세련된 패키지의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모든 피부 톤에 광채와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200 프로보커티브’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 도쿄, 태국, 러시아’ 4개국의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로 각 국가에서 한정 출시된다.

    장미 꽃잎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는 ‘블러쉬 오브 로즈 루미너스 치크 컬러’는 고농도 피그먼트를 사용해 장시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며, 메디터레이니언 글로우 콤플렉스의 함유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 브러시가 내장되어 실용성 높은 패키징을 완성했다.

  • 데싱디바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
    ▲ 데싱디바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봄 햇살을 가득 담은 감성 네일 시리즈 ‘글로우업(Glow Up)’ 컬렉션을 출시했다. ‘글로우(Glow, 빛난다)’라는 컬렉션 이름 그대로 핑크부터 코랄, 민트, 라벤더까지 다양한 파스텔 컬러를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로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쉐입 보유로 ‘1초 연장 네일’로 불리는 네일팁 형태의 매직프레스와 ‘초밀착 아트 스트립’인 글로스까지 두 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어 TPO(시간·장소·상황)에 따른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젤네일을 100% 구워 말랑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글로우업 글로스젤네일의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이번 글로스젤네일 라인으로는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여리여리한 레이스 패턴과 아기자기한 플라워 패턴은 물론 우아한 미러파우더 연출과 워터드롭 및 프리미엄 빅스톤의 조합이 돋보이는 디자인 등이 다수 출시됐고, 핑크·코랄 계열과 단정한 아이보리 계열 등 다양한 봄 칼라의 그라데이션 네일도 만나볼 수 있다.
  • 나스 ‘에프터글로우 립 샤인’
    ▲ 나스 ‘에프터글로우 립 샤인’

    ‘에프터글로우 립 샤인’은 나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립 글로스 라인으로 탱글한 유리알 광택이 맑게 올라오며 볼륨감 있는 입술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가장 베이직한 투명한 클리어 펄 부터 화사한 스프링 컬러로 제격인 피치, 핑크, 푸시아 컬러까지 총 5가지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다. 더욱이 건조해지는 봄 날씨에도 외부 자극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주어 오랜 시간 마르지 않고 편안하게 해준다.

  • 스틸라 ‘광화문 레드’
    ▲ 스틸라 ‘광화문 레드’

    스틸라는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단독 서울 컬렉션,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광화문 레드’를 출시했다. ‘광화문 레드’는 모든 피부톤에 최적화된 우아한 레디쉬 오렌지 컬러로 퍼스널 컬러에 구애받지 않고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워터 핏 포뮬라가 유리알같이 맑고 선명한 포인트 립을 연출해준다. 또한 고광택, 선명한 컬러, 뛰어난 밀착력을 모두 갖춘 신개념 바이닐 텍스처는 볼륨감 넘치는 꿀광립을 선사한다. 가벼운 오일 성분으로 부드럽게 피팅되어 한 번의 터치로도 첫 발색 그대로 생생한 컬러가 오랜시간 유지된다.

  •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오브제’
    ▲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오브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의 미니멀 감성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오브제’는 에뛰드 대표 섀도우 팔레트의 사이즈를 미니로 축소한 듯 휴대하기 편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음영‧글리터 컬러로 구성됐다.
     
    오브제 컨셉으로 꾸며진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오브제’는 4구 팔레트로 4개 홋수로 구성돼 있다. 전체 홋수 모두 부드러운 텍스처와 뉴트럴한 컬러들로 구성돼있어 데일리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