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쉐보레, 봄맞이 새 출발 경품 이벤트 '2021 새봄, 쉐보레와 함께' 진행

기사입력 2021.03.15 19:11
  • 한국지엠의 쉐보레가 봄맞이 새 출발 경품 이벤트 '2021 새봄, 쉐보레와 함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2021 새봄, 쉐보레와 함께 / 한국지엠 제공
    ▲ 2021 새봄, 쉐보레와 함께 / 한국지엠 제공

    이번 이벤트는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퇴직자, 신혼부부, 출산, 임신, 신규 사업자, 신규 면허 취득, 새 출발 도전자 등 9가지 테마에 맞춰 금일부터 4월 30일까지 7주간 진행된다. 만 21세 이상 내국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한 고객들은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새 출발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꼭 맞는 쉐보레 모델을 추천받게 된다. 이외 다른 차종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다면 새로운 추천을 받을 수도 있으며, 5개 쉐보레 차종의 프로모션 및 추가 혜택을 안내 받게 된다.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은 전시된 차량에 숨겨진 QR코드를 스캔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동일한 절차로 응모 가능하다. 현장 응모 시에는 스크래치 카드 응모 기회와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1등(14명)은 쉐보레 2박 3일 차량 시승권과 2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21명)은 제스파 마사지건, 3등(28명)은 일리 커피머신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목요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장 응모만 가능한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통해서는 대형 캠핑 매트와 스마트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이 즉석에서 제공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한 달 동안 트래버스(2020년형)와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비롯한 각종 저리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통해 최대 250만원의 구매 비용을 지원한다.

    그뿐만 아니라 트래버스의 특정 재고 차량을 대상으로 액세서리(블랙 그릴 또는 루프 크로스 바)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후 증명서를 제출하는 고객들에게도 최대 30만원의 구매 비용을 지원하는 등 각종 맞춤형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