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여행업계, 다양한 채널로 여행 상품 판매 시동

기사입력 2021.03.08 14:56
  • 코로나로 인해 움추려 있던 여행업계가 여행 상품 판매에 시동을 걸고 있다. 여행하기 좋은 봄시즌이 다가오자 업계는 본격적으로 여행에 목말라 있는 사람들을 겨냥해 적극적으로 상품 판매를 시작하고 있다.

    지난 6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CJ오쇼핑에서 6,015실 판매를 기록했다. 이번 앵콜방송은 지난달 14일에 진행했던 첫 방송에서 1만실을 판매한 이후 문의가 쇄도한 데 따른 보답 차원에서 진행됐다. 봄을 맞아 제주도로 호캉스를 떠나려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해외여행의 수요가 국내여행으로 몰리면서 여행업계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G마켓, 부산 여행상품 최대 80% 할인


    G마켓은 3월 28일까지 부산 지역 여행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입한 상품은 5월까지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 지역의 경제와 지역 관광 업계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 주요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준비했다. 우선 숙박과 교통, 관광지를 묶은 흥부투어의 ▲숙박1박+KTX/SRT 왕복+관광지 입장권 패키지가 있다. 숙박은 ‘해운대 더마크 호텔’ 또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중에서, 관광지 입장권은 ‘해변 열차’ 또는 ‘송도케이블카’ 중 선택형이며, 주중 최저가 11만5800원이다. 투어폰의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1박+왕복항공권+관광지 입장권 패키지는 주중 최저가 29만9700원이며, ‘아쿠아리움’, ‘해변열차’, ‘송도 케이블카’ 이용이 가능하다.
     
    숙박과 교통만 담은 시티투어부산의 ▲숙박1박+KTX/SRT 왕복 패키지는 주중, 주말 관계없이 15만6000원에 판매한다. ‘이비스 엠버서더 부산 해운대’ 또는 ‘한화리조트 해운대 티볼리’ 중 선택이 가능하다. 숙박과 관광지만 묶은 상품도 있다. 부산여행특공대의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 1박+관광지 입장권 패키지는 주중 주말 관계없이 7만원이고, 관광지는 ‘부산시티투어 버스’ 또는 ‘송도 해상케이블카’ 중 선택할 수 있다. 요트북의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1박)+해양레저 체험(딩기요트, SUP, 카약 중 택2) 상품은 2인 기준 주중 최저가 5만7000원에 선보인다.
     
    부산 요트투어 및 골프 패키지도 선보인다. 재미난투어의 ▲요트스테이 패키지는 주중 12만2100원(2인 기준)에, 초록배낭의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송도 비치 1박+요트패키지는 해변열차 이용권과 기념품을 제공하며 최저가 6만9000원이다. 와이투어앤골프의 ▲부산 오션시티 골프여행 패키지는 숙박과 왕복항공권, 골프 라운딩 2회, 이동 차량이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최저가 17만9700원이다.

    파라다이스시티,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스위트룸 프로모션’ 패키지 한정 판매


    파라다이스시티는 ‘네이버 여행+’와 협업해 오는 11일(목)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스위트룸 프로모션’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 단독 패키지는 최고급 디럭스 스위트룸 1박에 각종 부대시설 이용과 선물을 모두 담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 패키지 기본 혜택으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 사계절 야외 온수풀 무제한 이용, 사우나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호텔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포함돼 취향에 따라 미식, 예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이 외 키즈존 및 피트니스 이용,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성인 1인 무료 추가를 비롯해 프리미엄 유아 전동차 ‘디트로네’ 무료 이용권, ‘조안 테디베어’ 인형, 록시땅 키즈 어메니티 세트를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 1년간 가격 변동 없는 해외 항공권 특가 판매


    인터파크투어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1년간 가격이 동결된 해외 왕복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 인터파크투어는 오늘(8일)부터 12일까지 ‘항공 위크’를 진행한다. 양국 간 자가격리가 해제된 후, 즉 공식적으로 해외 출국이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1년간 이용 가능한 단거리 노선 왕복 항공권을 바우처 형태로 사전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해당 항공권은 이용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1년간 가격 변동 없이 최초 구매가로 사용 가능하다.

    항공권은 동남아(베트남 하노이·다낭, 태국 방콕, 필리핀 세부), 홍콩/마카오/대만, 괌/사이판, 일본(도쿄·오사카·후쿠오카·나고야·오키나와·삿포로·구마모토·사가·오이타) 등 주요 인기 여행지 단거리 노선을 모두 준비했다.

    해당 노선으로 2박3일, 2박4일, 3박4일, 3박4일 일정의 왕복 항공권을 20~30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가 포함(21년 3월 기준)된 가격이다. 세부 일정 및 가격은 각 항공권별로 상이하다. 성수기와 비수기 구분 없이 공식적으로 해외 출국이 가능한 시점부터 1년 내에 사용하면 되고, 추석과 설연휴 특송기간만 사용 제외된다.

    진에어, 봄맞이 제주도 가족 여행 프로모션


    진에어는 3월 한 달간 제주도 가족 여행 프로모션을 펼친다.

  • 봄철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선 제주행 전 노선 1만 5천원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탑승객 3인 이상, 운임 합계가 15만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하며, 발권 및 탑승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또한 김포공항콜밴, 제주공항콜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고가요' 15%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진에어 회원이면 누구나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진에어 탑승권을 제시하면 쇼핑 및 관광지 등에서 여행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제주도 초원에서 펼쳐지는 체험 액티비티인 ‘제주도 타이거탱크 힐링캠프’와 신규 제휴를 기념해 사격 또는 마차 체험이 3월 한 달간 무료로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 무착륙 해외여행자 위한 프로모션


    신세계면세점은 봄을 맞아 무착륙 해외여행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몰 이용 시 193개 브랜드를 최대 7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 적립금과 갓포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 먼저, 온라인몰 이용 고객들에게 추가 사용 적립금으로 최대 46만 1천원, 갓포인트 1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최대 50만원의 제휴캐시와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선불 최대 10만원을 증정해 소비자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제휴캐시의 경우 12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원, 500달러 이상 구매 시 8만원, 4천달러 이상 구매 시 50만원이 제공되는 등 구매 금액대별로 차등 지급된다. 스마트선불은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KT, LGU+, SKT 통신사 고객 누구나 매주 수∙목요일에 최대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로 30/60/10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5천원/5만원/10만원 결제할인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면세품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3만원 선불카드를 페이백 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호텔 x 아시아나 항공, 국내 최초 무착륙 관광비행 에어텔 상품 출시


    롯데호텔이 국내 최초로 무착륙 관광비행과 연계한 에어텔 프로모션 ‘Travel Again(트래블 어게인)’을 선보인다. 아시아나 항공의 초대형 항공기 A380으로 떠나는 인천-부산-후쿠오카-제주-인천 간 비행 여행과 롯데호텔의 다양한 호캉스 혜택이 만났다.

  •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 23일까지 예약 가능한 에어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항공권 2석을 포함한다. 호텔은 오는 3월 13일부터 3월 28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무착륙 관광비행은 3/20(토), 3/28(일)의 양일 중 택일 가능하다.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은 슈페리어룸과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포함해 37만원부터 선보인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탁월한 공항뷰가 돋보이는 프리미어 스위트룸 패키지는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간편하게 와인을 즐기는 ‘와인 인 어 글래스(Wine in a Glass)’,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의 버킷백 ‘해피’를 포함해 110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시티호텔 마포는 스탠다드룸과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구성의 패키지를 33만 5천원부터 선보인다. 슈페리어 스위트룸 패키지도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과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과 와인 인 어 글래스, 버킷백을 포함해 90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에어텔 패키지 외에도 아시아나 항공의 홈페이지에서 무착륙 관광비행 상품 구매 시 열리는 별도의 링크를 통해 전국 17곳의 롯데호텔을 공식 홈페이지 요금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며, 호텔에 따라서 조식이나 케이크 등의 특전도 제공한다.

    무착륙 관광비행 이용객들은 롯데호텔 서울의 레스토랑 방문 시 탑승권을 제시하면 오는 5월 31일까지 10%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롯데호텔의 무료 리워즈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에게 롯데호텔에서 6개월 이내 사용 가능한 전자 바우처 10$(USD)를 제공하여 비행 후에도 끝나지 않는 호캉스의 재미를 기대케 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