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호텔들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더욱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물하고 싶다면 참고해 볼만한 호텔 레스토랑과 객실 패키지 정보를 소개한다.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챔피언 바텐더를 초청해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이고 프로포즈를 위한 스페셜 케이크와 플라워 박스를 판매한다. 와인마켓과 화이트데이 선물이 포함된 패키지도 한정으로 선보인다. -
먼저 3월 12일과 13일 로비라운지&바에서는 챔피언 바텐더를 초청해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게스트 바텐딩을 진행한다. 유수의 대회 수상 경험이 있는 ZEST 권용진 오너 바텐더가 시그니처 칵테일 ‘소이 카라멜’과 ‘카프레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랜드 델리에서는 러블리 하트 케이크와 플라워 박스를 3월 1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 ‘에릭 칼라보케’가 선보이는 러블리 하트 케이크는 핑크색 하트 모양 무스 케이크에 꽃이 올라간 로맨틱한 케이크로 가격은 48,000원이다. 플라워 박스는 초콜릿과 마카롱, 장미를 함께 담아 연인을 위한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한다. 가격은 40,000원부터다.
호텔 1층에서는 3월 10일부터 3일간 화이트데이 선물로 소믈리에 추천 프리미엄 와인을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인터컨티넨탈 와인마켓’을 개최한다. 마지막으로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I♡U (아이 러브 유) 패키지’를 이용하면 화이트데이 특별 혜택으로 연인을 위한 플라워 박스가 객실에 셋업될 예정이다. ‘I♡U (아이 러브 유) 패키지’는 L♡VE가 새겨진 불리1803의 립밤과 바디오일, 내추럴 와인 등 여심을 사로잡을 감각적인 선물과 파르나스몰 모바일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등을 모두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한다. 화이트데이 특별 혜택은 3월 10일까지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7만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에서는 BLT 스테이크 고준명 총괄 셰프가 오직 화이트 데이를 위해 스페셜 디너를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 총 4코스로 구성된 스페셜 디너는 ▲웰컴 칵테일, ▲아뮤즈 부슈와 BLT 스테이크의 시그니처 ▲팝오버 브레드와 새우, 대게, 연어 타르타르, 조개 등 바다 풍미 가득 담긴 ▲콜드 시푸드 플래터, ▲그릴드 랍스터와 베어네즈 소스가 애피타이저로 제공된다. -
메인 요리로는 3주간 건조 숙성(Dry-aged) 되어 소고기의 풍부한 육질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USDA 프라임 등급의 ▲본인 채끝등심이 매시드포테이토, 허니글래이즈드 제주 당근, 파스닙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며, 디저트로 ▲피스타치오 크림뷜레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함께 제공되어 완벽한 로맨틱 디너를 완성한다.
특히 BLT 스테이크 입구에 로맨틱 화이트 데이를 실감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사랑하는 연인과의 소중한 추억을 더욱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으며, 특별 선물로 셰프가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1세트를 증정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3월 13일과 14일 서울 한남동의 고급 플레이팅 디저트바 ‘제이엘 디저트 바’와 협업해 ‘프렌치 파인다이닝 밀리우 X JL 디저트 바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 -
‘밀리우’의 폴 셈보시 헤드 셰프와 ‘제이엘 디저트 바’의 저스틴 리 셰프가 협업해 단 한번만 경험할 수 있는 로맨틱한 다이닝을 선물할 예정이다. 밀리우와 JL 디저트 바의 시그니처 메뉴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폴 셈보시와 저스틴 리 셰프가 동일한 식재료를 각자의 스타일로 풀어낸 이색적인 요리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코스들이 준비된다. 가격은 와인 페어링을 포함해 1인당 25만원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양식당 ‘뉴욕뉴욕’은 3월 13~14일에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를 선보인다. -
레몬, 시트러스 향과 흰꽃 향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프랑스 스파클링 와인 ‘블랑 드 블랑 브뤼’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뉴욕 시그니처 웰컴 브레드, 뉴욕 씨푸드 플래터, 송로버섯을 곁들인 ‘야생 버섯 수프’, 삶은 바닷가재살 위에 치즈를 올려 오븐에 구운 ‘랍스타 테르미도르’, 레드 와인 소스를 곁들인 ‘앵거스 안심 스테이크’와 ‘푸아그라’,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저트인 ‘뉴욕 딸기 하트 케이크’,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됐다. 총 7가지 코스로, 가격은 1인 기준으로 14만9천원이다.
화이트데이에 낭만을 더해줄 ‘로즈 화이트데이 케이크’는 켄싱턴호텔 여의도 1층 ‘델리앤카페’에서 오는 3월 14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로즈 화이트데이 케이크는 분홍빛의 하트와 장미꽃잎 모양의 딸기 초콜릿으로 장식된 초콜릿 박스를 열면 상큼한 딸기가 듬뿍 올려진 켄싱턴 시그니처 티라미수 케이크가 나타나 눈길을 끈다. 특히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티라미수가 어우러져 달콤함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로즈 화이트데이 케이크 가격은 7만9,900원(세금 포함)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일식당 타마유라(Tamayura)에서는 3월 14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에 각각 3 커플씩 소규모 인원으로 프라이빗 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
티 스페셜리스트의 전통 다도 시연을 관람하며 다도의 과정별 의미와 다양한 전용 다구에 대한 설명, 용도 및 실생활 사용법 등을 배울 수 있다. 다도를 통해 즉석으로 제공되는 차들은 계절감과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일본 정통 가이세키 요리와 함께 페어링돼 준비된다. 참가비는 2인 기준으로 31만4천원이다.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객실 패키지 ‘포 마이 피앙세(For my Fiancée)’를 준비했다. -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와인, 초콜릿 6구 세트와 꽃, 풍선, 아크릴 레터링 등의 데코레이션이 기본 특전으로 주어지며 버진 로드 및 침대 이니셜 꽃 데코레이션 등도 추가할 수 있다. 5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며, 요금은 80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시그니처 코스 2인, 고급스러운 린넨을 사용한 백조 장식과 로맨틱한 장미로 데코레이션된 메인 타워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조식 2인이 제공된다. 4월 30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며 요금은 50만 5천 원부터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프리미엄 룸으로 투숙할 경우 요금은 61만 6천원부터다.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중식당 도림의 은하수 코스 2인이 제공된다. 특히 객실 내 꽃다발 셋팅 서비스가 포함되어 로맨틱한 화이트데이의 추억을 더욱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다. 5월 30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며, 요금은 40만원부터다.
롤링힐스 호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뉴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더 키친’에서의 오붓한 식사 혜택이 포함된 ‘로맨틱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
스탠더드 객실 1박과 더 키친의 채끝 스테이크와 파스타, 레드 와인 2잔, 라바 케이크로 구성된 커플 세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이용과 조식 뷔페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가격은 20만원부터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커플들을 위한 ‘알로 파리 (Allo Paris)’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도심 속에서 파리로 떠나는 여행 콘셉트로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과 체크인 시 패키지 혜택이 포함된 보딩 패스가 제공된다. -
혜택으로는 조식 2인과 다양한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기는 라운지 해피아워 2인, 앙뜨레 프렌치 디너 코스 2인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파리의 추억을 담은 포토존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시 화이트데이 스페셜 마카롱 세트가 제공된다. 가격은 26만5천원부터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러브, 키세스(Love, Kisses)’ 패키지를 3월 14일까지 선보인다. -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한 패키지로, 객실 1박과 연인과 함께 달콤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허쉬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 어쏠티드 36g’ 2개를 증정한다. 서울의 글래드 호텔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알레이슈, 가르시아 미니 레드&화이트 와인 2병을, 메종 글래드 제주 이용 시 라비따 컵 와인 2잔과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격은 서울은 8만원부터, 제주는 10만 9천원부터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비 마이 러브(Be My Love)’ 패키지를 선보인다. -
객실 1박과 노보텔 칵테일 2잔과 딸기 크로플, 크림치즈 토마토, 치즈&크래커 등으로 구성된 칵테일 플래터가 제공된다. 가격은 9만원부터다.
라이즈 호텔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수제 케이크 전문점 리암스 케이커리(Liam’s Cakery)와 함께 ‘리암스 케이커리X라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실내 디자인을 자랑하는 라이즈호텔과 고급스러운 맛과 비주얼의 리암스 케이커리가 만났다는 것에 큰 주목을 받는다. -
색소가 아닌 원재료를 그대로 사용해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리기로 유명한 리암스 케이커리는 라이즈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한 ‘바나나 초콜릿 칩’과 시그니처 메뉴인 ‘초코 스트로베리’ 두 개의 컵케이크를 제공한다. 해당 상품 투숙 기간은 화이트데이 14일까지다. 크리에이터 킹 또는 에디터 킹 중에 선택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4만 9천 원부터다. 룸 업그레이드 또한 무료로 제공한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