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컬러와 텍스쳐가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은 봄이면 빠질 수 없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가디건 스타일 재킷
-
오연서는 블랙 컬러의 트위드 니트 재킷을 데님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기장이 길어 재킷이지만 가디건으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화이트 컬러의 올이 풀어진 듯한 마감 디테일과 네 개의 포켓 스타일이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선사한다. 어느 착장에나 매치가 쉬운 블랙 컬러와 편안한 느낌의 아이보리, 핑크, 그린 총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
한 벌처럼 입는 탑+스커트
-
블랙핑크 지수는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트위드 탑과 스커트를 매치해 마치 한 벌처럼 연출했다. 자연스럽게 올이 풀린 듯한 마감 디테일과 발랄하고 유니크한 실루엣이 포인트.
-
활동성 높인 트위트 베스트
-
한소희는 스티치 라인이 눈길을 끄는 트위드 베스트를 데님과 매치해 발랄한 캐주얼 패션을 연출했다. 트위드 조직에 글리터 원사를 믹스해 세련미가 돋보인다. 다양한 탑과 레이어드하여 색다른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
클래식한 감성의 트위드 재킷
-
한고은은 체크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뽐냈다. 화사한 컬러감에 은은한 메탈사가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며, 더블단추 여밈으로 안정감을 갖췄다. 또 두께감 있는 이너를 입어도 편안한 세미 와이드 소매와 실수납이 가능한 포켓이 실용적이다.
-
프린지 장식 디테일이 돋보이는 재킷
-
김태희는 칼라 부분에 프린지(수술) 장식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에 파스텔 블루 컬러의 셔츠,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경쾌한 룩을 선보였다. 다양한 색감의 트위드 재킷에는 심플한 컬러의 이너를 매치하면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