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낮과 밤으로 극심한 기온 차를 보이는 환절기에는 어른이나 아이 할 것 없이 얼굴을 비롯해 두피와 몸 피부도 예민해지기 십상이다. 이럴 때일수록 자극은 적고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보습을 채워주는 제품으로 데일리 케어에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 편안한 향과 순한 성분으로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의 건강한 바디 케어를 돕는 아이템을 만나보자.
-
건조한 바디에 48시간 동안 촉촉 안심 보습
-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바디 로션이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기술이 적용된 포뮬라로 환절기 일교차로 건조해진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안정적인 보습을 선사한다.
또 쉐어버터, 포도씨오일, 올리브오일, 판테놀 등 고보습 성분이 풍부한 영양감을 제공하고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진정·보호 효과가 있는 알란토인 성분이 들어 있어 외부 요인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도 특징. 바르는 즉시 끈적임 없이 흡수되고, 탑 노트의 파우더리함과 우디의 깊고 부드러운 향이 편안함을 선사한다. -
물보다 순한 저자극 클렌저
-
샤워 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환절기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된다. 세타필의 ‘젠틀 바디워시’는 세정력은 기본이고 피부에 수분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더마 바디클렌저다. 세타필의 모이스춰락테크놀러지 기술이 적용돼 샤워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자극 제품인 데다 1,000ml 짐승 용량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적합하다.
-
진정 보습의 정석으로 환절기 민감한 피부관리
-
피지오겔 역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제품 중 하나다. 피지오겔의 ‘레드수딩 AI 로션’은 피지오겔만의 특허받은 기술로 피부 진정 보습은 물론 환절기 일교차 큰 날씨에 손상된 피부 장벽까지 강화해 준다. 건강한 피부 본연에 존재하는 피부 진정 성분인 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PEA)가 즉각적이고 오래가는 진정 보습 효과를 전한다. 또 피비오겔의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적용,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가 안정화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저자극 포뮬러에,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해 성인은 물론 아이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
피부 자극 반응도 0.00의 순한 약산성 샴푸
-
방부제, 화학성분, 알레르기 유발 성분 등은 두피와 모근을 손상을 가져올 수 있다. 이영애화장품이 최근 출시한 ‘샴푸앤케어’는 테스트 결과 피부 자극 반응도가 0.00으로 확인된 순한 약산성 샴푸로 아이들과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성분은 천연미네랄심층수, 평창 약선콩, 새싹 인삼, 새싹 보리이며 항산화 성분과 식물 영양소가 풍부해 모발 인장력, 모발 볼륨, 모발 윤기 개선과 두피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 거품 활성제를 사용하는 일반 샴푸보다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의 함량을 높여 거품이 조밀하며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해 준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