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스킨케어도 ‘부캐’가 대세!…탄력·진정·화이트닝 등 효과 더한 뷰티템

기사입력 2021.03.02 11:03
  • 피로와 스트레스, 마스크로 인한 자극 등 다양한 요소로 인해 매일의 피부 컨디션과 이에 따른 피부 고민이 달라진다.

    뷰티업계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고민을 반영해 수분 케어를 기본으로 탄력, 화이트닝, 진정, 광채 케어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선사해주는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 키엘 ‘수분 탄력 에센스’
    ▲ 키엘 ‘수분 탄력 에센스’

    수분과 탄력 두 가지를 모두 챙기고 싶다면 키엘의 신제품 ‘수분 탄력 에센스’를 눈 여겨 볼 때다. ‘수분 탄력 에센스’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워주고, 탄력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에센스이다.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는 수분감 넘치는 제형이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깊숙이 침투하고, 겉은 매끈하고 속은 촉촉하게 케어한다.

  •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
    ▲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이하, 잡티패드)’는 울긋불긋하고 거뭇한 잡티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미백기능성 패드로,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성분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 진정에 좋은 어성초, 병풀 등을 함유하고 있어 화이트닝은 물론 울긋불긋 민감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잡티패드는 양면이 다른 듀얼패드로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볼록 패드는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반대면인 순면 패드는잡티가 유난히 눈에 띄고 울긋불긋한 피부고민 위에 붙여 미니팩으로 활용 가능하다.

  • 샤넬 ‘르 블랑 크림 리치 헬시 라이트 크리에이터’
    ▲ 샤넬 ‘르 블랑 크림 리치 헬시 라이트 크리에이터’

    수분과 화이트닝을 동시에 고민 중이라면 샤넬의 ‘르 블랑 크림 리치 헬시 라이트 크리에이터’를 살펴보자. 매화꽃 오일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독자적인 기술과 매화꽃 추출물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피부에 화사함을 부여하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매끄럽게 퍼지면서 벨벳처럼 부드러운 감촉을 남긴다. 르 블랑 스킨케어 라인은 크리미한 질감의 #크림리치와 산뜻한 질감의 #크림파인 두 가지 텍스처로 출시되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 헉슬리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
    ▲ 헉슬리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

    헉슬리(Huxley)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은 피부 속 수분감을 빈틈없이 채워주고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주는 제품이다. ‘선인장 발효수’에 담긴 천연 보습인자 유사 성분(NMF)이 스펀지처럼 수분을 끌어당겨 속보습을 더욱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주며, ‘선인장 세라마이드’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다양한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컨디션을 보호해준다.

  •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
    ▲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

    빌리프는 베스트셀러인 보습 폭탄 크림에 에델바이스 허브를 담아 수분 케어와 진정 효과까지 챙길 수 있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에델바이스는 혹독한 고산지대에서 하얀 눈을 뚫고 자랄 만큼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생크림 같은 텍스처는 피부에 스며들 듯 매끄럽게 발리며,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 프레쉬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 프레쉬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건조한 피부와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프레쉬의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수분과 광채까지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콤부차 에센스는 발효 블랙티, 콤부차 성분의 효과로 풍부한 비타민과 유기산이 피부에 보습감, 윤기를 선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력을 높이는 부스터 기능까지 도와주는 에센스로 건강하고 활력 있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