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시즌 맞아 조카에게 해줄만 한 선물 아이템

기사입력 2021.02.28 13:00
  • 새 학기를 알리는 입학 시즌이 다가왔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졸업식, 입학식을 직접 가서 축하하지는 못하더라도, 조카들에게 꼭 필요한 선물을 전하고자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용적이면서도 눈길을 끄는 디자인으로 조카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을 모아 준비했다.

    부품이 분리되어 꼼꼼하게 세척 가능한 키즈 텀블러


    최근 면역력 강화와 개인 위생이 무엇보다 중요한 가치로 떠오르는 가운데, 조카들의 건강을 염려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 써모스의 ‘마이 디자인 보틀’는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된 키즈 전용 텀블러로,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커스터마이징 스티커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수분 섭취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은 아이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추어 선보인 스크류 타입의 키즈 텀블러다. 한 손에 들어오는 350ml의 콤팩트한 용량과 가벼운 무게 그리고 반바퀴만 돌려도 손쉽게 열 수 있는 스크류 타입의 뚜껑을 적용해, 등교, 등원 등 아이들의 책가방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수분 충전을 돕는다.

    특히,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기술력이 적용되어, 6시간 기준 60도 이상, 11도 이하로 보온 및 보냉 효력이 장시간 유지돼 음료의 맛이 변질되지 않는다.

    실용적인 디자인 문구 세트 선물


    조카들의 원만한 새 학기를 위한 실용적인 선물로 학습에 필요한 문구 세트를 빼놓을 수 없다.

  • 모나미의 ‘153 네오 카우 에디션 패키지’는 볼펜, 다이어리 스티커, 미니 캘린더 등 실용적인 구성으로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모나미가 2021년 신축년을 맞아 선보인 ‘153 네오 카우 에디션 패키지’는 조카들의 신학기에 필요한 문구 세트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153 네오 볼펜과 미니 캘린더, 그리고 틴케이스에는 다이어리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는 스티커가 함께 구성돼, 조카들을 위한 센스 있는 문구 세트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153 네오 카우 에디션은 2021년 소의 해를 맞이하여 젖소의 패턴을 153 네오 볼펜 축에 전사로 표현해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으며, 볼펜 헤드에는 귀여운 소 캐릭터를 각인하여 기분 좋은 사용을 돕는다. 또한, 0.7㎜ 필기선의 고급 리필심 FX 4000을 사용해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편하고 부드러운 필기감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언제 어디서나 조카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디자인 마스크


    새 학기 등교∙등원을 앞둔 조카들의 외출 필수품으로 마스크를 빼놓을 수 없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 착용하는 마스크는 어떤 제품을 선택하느냐가 중요하다.

  • 유한킴벌리의 ‘그린핑거 우리 아이 입체마스크’는 아이들의 연령에 맞추어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고, 오랜 시간 사용해도 아이들이 쉽게 실증내지 않는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베이비용은 36개월 미만의 유아, 키즈용은 36개월 이상의 유치원·초등학생 아이의 얼굴 사이즈에 맞게 설계돼 조카의 연령대에 맞는 제품으로 선물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