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오늘노래] 말 그대로 '불놀이야'…뜨겁고 강렬해진 '에이티즈'의 귀환

기사입력 2021.03.01.08:00
  • 오늘노래 - 에이티즈 '불놀이야' 발매 / 사진: KQ 제공
    ▲ 오늘노래 - 에이티즈 '불놀이야' 발매 / 사진: KQ 제공
    에이티즈(ATEEZ)가 한층 더 뜨겁고 강렬한 분위기를 담고 컴백에 나서 기대감을 높인다.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에이티즈 여섯번째 미니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가 발매된다. 에이티즈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는 '피버' 시리즈의 두 번째로, 지난 '제로 : 피버 파트 1'에 이어 열병의 한가운데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지닌 멤버들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 특히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짙어진 분위기를 토대로 강렬한 매력을 발산할 것을 예고했다. 타이틀로는 '불놀이야(I'm the one)'가 선정됐다. 에이티즈는 신곡명을 최초로 공개한 콘셉트 포토에서 치명적인 옴므파탈 매력을 발산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선도부(The Leaders)', '타임 오브 러브(Time Of Love)', '테이크 미 홈(Take Me Home)'한국어와 영어버전, '셀러브레이트(Celebrate)', '불놀이야'의 HEAT-TOPPING 버전까지 총 7개의 트랙으로 풍성하게 채워졌다.

    특히 전곡 모두 '이든(EDEN)'의 프로듀싱팀 '이드너리(EDE-NERY)'가 총괄을 맡았으며 홍중은 작사와 작곡을, 민기 또한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 무엇보다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커리어하이를 예고했다. 지난해 7월 발매했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1(ZERO : FEVER Part.1)'가 선주문량 25만 장으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던 바, 이번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가 이를 10만 장이나 뛰어넘는 기염을 토해낸 것.

    이번 앨범은 예약판매가 시작된 후 각 음반 판매 사이트 일간차트 및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으며, 티저 영상만으로 이미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YOUTUBE Music videos trending worldwide)' 5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발매 이후에도 좋은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를 발매하며, 컴백 다음 날인 3월 2일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