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업계가 봄을 맞아 피부의 화사함과 광채를 더해줄 스킨케어, 아이 팔레트, 립스틱 등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
스틸라는 불규칙한 피부 톤을 밝고 투명하게 연출해주는 ‘원스텝 코렉트 브라이트닝 피니싱 파우더’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스틸라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톤의 밸런싱을 찾아주는 4가지 컬러 코렉팅 파우더가 조화롭게 블렌딩 되어 균일하고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준다.
특히, 실크처럼 얇고 가벼운 에어리핏 텍스처가 피부 요철과 미세 주름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매끈하고 보송한 블러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 결을 선사하는 스킨 케어링 성분이 함유된 비건 포뮬러로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엔프라니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소프트 파스텔 컬러감의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마이 페이브 섀도우 팔레트’는 2021년 컬러 트렌드에 맞춰 편안함과 생동감이 느껴질 수 있는 소프트 파스텔 색감으로 구성되어 기존의 텁텁하거나 촌스럽게 둥둥뜨는 파스텔 색감이 아닌 분위기 있고 담백한 파스텔 색감을 담아 무드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또 텍스처 또한 사르르 녹아드는 폭신한 질감의 매트 제형과 과하지 않게 딱 예쁜 반짝임의 글리터가 투명하게 발색된다. 립 제품인 ‘밀키듀밤’은 수분이 30% 함유되어 부드러운 우유처럼 뽀얀 수분감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밀크 블렌딩 텍스처에 누디한 뮤트 파스텔 컬러감이 특징이다.
-
나스(NARS)는 봄꽃잎의 컬러를 담은 한정판 ‘플라워 인 블룸 컬렉션(Flower in Bloom Collection)’을 출시한다.
나스의 이번 컬렉션은 베이지에서 레드까지 다채로운 로즈의 색감을 담은 세 가지 컬러의 립스틱과 쿼드 아이섀도우, 그리고 글로벌 베스트 셀링 아이템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프레스드 파우더까지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려한 레드 컬러의 패키지에 우아하고 섬세한 플로럴 패턴 장식을 더하여 모던하면서도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담았다.
-
폴앤조 보떼의 ‘파우더 파운데이션(SPF30 PA+++)’은 세 가지 컬러로 작년에 출시되었으며 마스크에 묻어날 걱정을 덜고 오랫동안 예쁜 피부를 유지할 수있는 마스크 메이크업 필수템이다. 광채 베일을 입힌 듯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발려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고, 시크릿 드 루즈와 진주 광채 펄이 생기 있게 빛나고 입체적인 페이스로 연출해 준다.
또한, 파우더 파운데이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케이스를 출시한다. 브랜드 시그니처 문양 ‘크리쟌템므(국화)’ 화관을 쓴 폴앤조의 귀여운 마스코트 고양이 ‘네코(Neko)’를 닮은 비주얼과 우아한 광택의 럭셔리 로즈 골드가 돋보이는 케이스이다.
-
또한 피부에 광채를 더해줄 에센스, 앰프, 패드 등도 출시되었다.
록시땅(L’OCCITANE)은 피부 속 핑크 광채를 살려줄 ‘NEW 리셋 트리페이스 에센스’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에 근본이 되는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에센스다. 총 3중 레이어링의 독특한 포뮬라가 외부 유해 요인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속부터 단단하게 개선하여 맑고 빛나는 피부 결을 선사한다.
특히, 섬세한 안개 분사 미스트형 제품으로 출시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직접 터치하지 않고도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한다. 록시땅 고유의 이모르뗄 꽃과 아카멜라 추출물이 어우러진 플로럴 향은 은은하고 기분 좋은 마무리감을 더한다.
-
클라랑스의 ‘더블 세럼’은 두 가지 세럼을 한 병에 담은 파워풀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수분 공급, 영양 공급, 광채 부여, 피부 보호, 탄력 증진의 5가지 필수 기능을 촉진하는 20가지 식물 추출물에 강황 추출물이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혁신적인 듀얼 포뮬러 또한 '더블 세럼'만의 특징이다.
-
AHC ‘프레스티지 로지 24K 골드’는 순도 높은 99.9%의 24K 골드를 사용해 집에서도 럭셔리한 골드 테라피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탄력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24K 골드’와 AHC만의 독자 성분인 ‘금실 로즈’를 더해 영양, 보습, 탄력, 주름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금실 로즈’는 보습, 광채,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국 로얄 장미를 100시간 저온 숙성시킨 장미수와 금실 콜라겐을 결합해 피부 속 광채와 리프팅에 강력한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