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트롯2'에서 마스터로 열심히 활약한 가수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의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늘도 열일한 민또동 마스터. 끝까지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민또동의 비하인드 포토를 깜짝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서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는 나란히 앉아서 한쪽 다리를 꼰 같은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파스텔톤 파랑색 수트를 입은 이찬원과 장민호 사이에서 정동원은 순백의 수트차림으로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 눈길을 끈다. -
세 사람은 TV CHOSUN '미스트롯2'에서 특별 마스터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 장민호는 결승전을 앞두고 "마스터가 아닌 선배이자 동료로서 응원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찬원 역시 "많이 돌아보고 성찰할 만큼 뛰어난 실력자들이 많았다"고 했다. 특히 이찬원은 '미스트롯2'의 마스터로 활약하며 박식한 지식과 날카로운 평으로 '찬또위키'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막내 정동원은 "1년 전만해도 참가자였는데 마스터로 참여하게 돼 영광"이었다며 "우리의 시간을 되돌아보는 시간이 돼 좋았다"고 응원을 전했다.
한편, 지난 25일 방송된 '미스트롯2'는 시청률 32%(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대중의 관심을 입증했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