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이사·집안 새 단장 수요 증가…실내에서 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

기사입력 2021.02.24 15:20
  • 장기간 집콕 생활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데다가, 봄맞이 이사·집안 새 단장 수요까지 겹치면서 실내를 화사하게 꾸며주는 제품들을 출시되고 있다. 청량한 지중해 빛 디자인의 도마부터 상쾌한 숲속 향의 탈취 방향제까지… 봄맞이 집 꾸미기에 도움되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청량한 지중해 빛 컬러로 화사하게 물들이는 키친


    홈쿡 트렌드가 이어지며 주방은 집에서 가장 주목받는 공간 중 하나로 등극했다.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를 갖춘 주방용품으로 키친테리어도 분위기 있게 완성하고, 홈쿡도 더욱 편리하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 코멕스산업의 ‘틸리카스 양면도마’는 지중해의 푸른 빛을 담아내 우아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도마다. 특유의 화사한 패턴이 적용된 앞면과 뒷면의 모던한 나무 패턴까지 양면 모두 사용 가능해 위생적이며, 다양한 무드의 플레이팅이 가능하다. 내부에 목재(파티클보드)가 결합된 복합 구조로 뒤틀림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표면은 엠보싱 가공하여 칼이 미끄러지지 않고 칼날이 상하는 것을 방지한다. 제품 모서리에 적용된 코너 지지대로 미끄럼을 방지해 줄 뿐만 아니라 교차면의 오염도 막아준다. 함께 제공하는 도마 받침대로 보관 시 바닥면의 접촉을 없애 세균 번식을 방지한다. 주방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시켜 줄 수 있는 소품으로 집들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집에서 느끼는 벚꽃의 정취


    집 안 구석구석 봄을 담은 소품을 두는 것만으로도 분위기 전환에 효과적이다.

  • 다이소의 ‘봄봄 시리즈’는 벚꽃 디자인을 테마로, 문구·인테리어용품·주방용품 등 다양한 영역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올해 ‘봄봄 시리즈’는 파트1·2로 두 번에 걸쳐 출시되며, 파트 1은 문구·리빙용품 등 60여 종이다. 실내 분위기 전환용으로 제격인 벚꽃향 ‘봄봄 디퓨저’와 ‘봄봄 종이 방향제’를 포함해, 나비·벚꽃 장신구가 달린 ‘봄봄 썬캐쳐 모빌’,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는 ‘봄봄 내열 유리컵’ 등도 준비됐다. 사무실이나 학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봄봄 트인 거실화’와 ‘봄봄 꽃잎 쿠션’도 출시된다. ‘봄봄 개별 포장 필터 마스크’는 필터 마스크 겉면에 알록달록한 벚꽃이 새겨졌다.

    주방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더해줄 감성키친 유리용기


    내용물이 잘 안 보이는 스테인리스 용기나 오래 묵은 플라스틱 용기 대신, 투명하고 건강하며 산뜻한 디자인을 담은 유리용기로 냉장고를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 SGC솔루션의 ‘글라스락 퓨어 릴렉스그린’은 뚜껑 날개와 실리콘에 차분하고 감성적인 느낌의 릴렉스 그린 컬러를 적용해 주방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켜주는 감성키친 아이템이다. 더 투명한 뚜껑으로 냉장고는 물론, 식탁 위에서의 플레이팅에도 감각을 더해준다. 깔끔한 라운드형 디자인으로 요리를 다른 그릇에 담지 않아도 테이블 세팅이 가능하며, 탈푸착 실리콘 뚜껑으로 말끔한 세척을 돕는다. 재활용이 가능한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밀폐용기로,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해 수분이 많은 주방 환경에서 떨어지거나 부딪혀도 쉽게 깨지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액자 하나면 우리 집이 갤러리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나만의 감성과 취향을 전시하는 갤러리로 실내 인테리어를 꾸미는 이들이 많다.

  • 뮤럴 와이파이 디지털 액자 MC315은 100% 와이파이를 통한 사진 데이터 전송 기능 및 앨범 연동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미지를 SD카드, USB와 같은 외부 메모리를 통해 옮기는 기존 디지털 액자의 약점을 보완해 언제 어디서든 앱을 통해 액자를 컨트롤할 수 있다. jpg, png, mp4, mov 등 널리 쓰이는 이미지∙동영상 포맷은 물론 ‘움짤’이라 불리는 gif 형식의 이미지는 물론 iOS의 라이브포토, 안드로이드의 모션포토 형식도 지원한다. 기존 뮤럴 캔버스에는 없는 차콜 그레이 컬러의 우드 프레임을 채택해 아날로그 액자의 감성을 담았다. 1.3㎏의 가벼운 15.6인치 디스플레이로 책상이나 협탁 등 다양한 공간에 배치할 수 있다.

    피톤치드 향으로 집안 곳곳 봄 향기 선사하는 탈취방향제


    날씨가 한층 포근해진 만큼, 수시로 집안을 환기하는 것도 분위기 전환에 필수다. 여기에 봄을 연상시키는 산뜻한 피톤치드 향으로 봄 느낌을 더해볼 수 있다.

  • JW생활건강의 천연 피톤치드 탈취방향제 ‘피톤케어 포레스트 샤워’는 전남 장흥군의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피톤치드 오일을 함유해 곰팡이 등 유해 세균으로부터 발생하는 악취를 제거하고 실내공기를 상쾌한 숲속처럼 바꿔준다. 인공향료, 에탄올을 비롯한 유해물질 14종이 검출되지 않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침실, 화장실 등 공간에 분무하거나 침구류, 의류, 커튼 등 섬유에 직접 분사도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