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위아이 용하 "대현, 강렬한 색깔로 염색…'모아니면도' 가장 잘 어울려"

기사입력 2021.02.24.14:54
  • 위아이 온라인 쇼케이스 / 사진: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 위아이 온라인 쇼케이스 / 사진: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아이 멤버들이 이번 신곡 콘셉트를 가장 잘 소화한 멤버로 대현을 꼽았다.

    24일 위아이는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Challeng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위아이는 'IDENTITY: Challenge'를 통해 시련을 극복하고 하나가 되어가는 위아이를 만드는 과정을 그려낼 예정이다. 타이틀로 선정된 ‘모 아님 도’는 잘게 쪼개진 리듬과 동양적인 음계들이 어우러진 'Hybrid Trap' 스타일의 트랙 위에 위아이만이 들려줄 수 있는 재치 있는 가사와 다이나믹한 랩, 그리고 다채로운 보컬이 합쳐진 곡이다.

    전작과는 상반된 콘셉트로 돌아온 만큼, 이번 콘셉트를 가장 잘 소화한 멤버는 누구인지 묻자, 멤버들은 대부분 장대현을 지목했다. 실제 장대현은 이번 신곡의 작사, 작곡, 편곡까지 전체 프로듀싱을 도맡아 만능돌로서의 역량을 증명했다.

    장대현을 지목한 유용하는 "빨간 머리로 염색을 하면서 강렬한 분위기도 나고, 무대도 정말 잘 소화하고 있다"라고 감탄을 보냈다.

    한편 위아이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를 발매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