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방탄소년단 "역시 우리는 7명이어야 한다"…'MTV Unplugged' 출격

기사입력 2021.02.24
  • 방탄소년단 'MTV 언플러그드' 출연 소감 / 사진: SBS미디어넷 제공
    ▲ 방탄소년단 'MTV 언플러그드' 출연 소감 / 사진: SBS미디어넷 제공
    방탄소년단이 SBS MTV 'MTV Unplugged Presents: BTS' 무대에 선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오늘(24일) 방송되는 SBS MTV 'MTV Unplugged Presents: BTS'에서 7인 무대를 선보인다. 이에 방탄소년단은 "역시 우리는 7명이어야 한다. 세븐"을 이구동성 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BE' 앨범 수록곡 무대를 준비했다. 지민은 "여러 곡들을 들려 주면서 'BE' 앨범 작업 비하인드나 저희들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MTV Unplugged'는 아티스트의 음악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고품격 뮤직 콘텐츠. 그간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비피 클라이로(Biffy Clyro), 숀 맨데스(Shawn Mendes)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이에 RM은 "저희를 초대해 준 MTV에게 감사하다. 많은 전설들이 공연한 'MTV Unplugged' 무대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MTV Unplugged Presents: BTS'는 SBS MTV에서 오늘(24일) 오전 11시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