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희열과 젝스키스의 공약 이행 프로젝트로 온라인상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뒤돌아보지 말아요'에 폭스바겐의 티록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
22일, 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tvN 예능 프로그램 '뒤돌아보지 말아요'에 어반 콤팩트 SUV '티록' 차량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지난주 종영한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지난해 유희열이 '삼시네세끼' 유튜브 라이브에서 내건 공약을 이행하는 4부작 신곡 프로젝트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나영석과 젝스키스, 유희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히 7년 만에 작곡가로 컴백한 유희열이 젝스키스만을 위해 직접 디렉팅한 신곡 작업 과정부터 음원 발매, 활동까지의 상황을 재치 있게 그려냈다.
마지막 회에서는 플래시 레드 컬러의 티록이 등장했다. 멤버들은 티록을 타고 첫 스케줄을 가며 유쾌한 드라이빙을 만끽했고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티록의 외관 디자인이 시선을 끌었다.
티록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폭스바겐의 전략 모델이다. 이 모델은 스포티함과 도시적 스타일의 조화로 완성된 감각적인 외관 디자인과 함께 경쾌한 주행 성능, 콤팩트한 차제를 뛰어넘는 넓은 실내 및 적재 공간, 뛰어난 연료 효율성 등의 매력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