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임영웅·영탁→정동원, 김응수·구혜선·민우혁·박진주·강은탁·갈소원 만난다

기사입력 2021.02.18.10:35
  • 사진 : '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 사진 : '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배우 김응수, 구혜선, 민우혁, 박진주, 강은탁, 갈소원과 만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서다.

    '사랑의 콜센타' 공식 SNS에는 "명배우들과 함께하는 연기의 신과 함께. 영화, 드라마보다 더한 반전이?"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오는 19일 밤 10시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 연기의 신과 함께 예고편 영상.
  • 영상 속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배우 김응수, 구혜선, 민우혁, 박진주, 강은탁, 갈소원과 만나 듀엣 호흡을 펼친다. 특히, 영상 속에서 임영웅은 갈소원과 함께 그룹 해바라기의 곡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을 감미롭게 불러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 웃음도 예고됐다. 생각과 다른 배우들의 가창력으로 인해서다. 김응수는 자신의 곡에 정박에 들어가지 못하는 실수를 저질렀다. 하지만 영탁과 함께 가수 김벙룡의 '바람 바람 바람'을 완벽한 하모니로 소화해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냈다.

    한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배우 김응수, 구혜선, 민우혁, 박진주, 강은탁, 갈소원과 만나 펼치는 웃음과 감동의 하모니는 오는 19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