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박혜수, 아세안영화주간 홍보대사 위촉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

기사입력 2021.02.17.10:00
  • 배우 박혜수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 배우 박혜수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박혜수가 ‘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 – 온:택트’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은 KF(Korea Foundation,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 이근)가 운영하는 아세안문화원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아세안 영화의 현주소를 소개하고 영화를 매개로 아세안 문화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고자 마련된 행사.

    홍보대사로 선정된 소감에 대해 배우 박혜수는 소감을 전했다. 그는 “한국국제교류재단 창립 30주년이 되는 해에 개최하는 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의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영광스럽다”며 “평소 접하기 어려운 아세안 국가의 훌륭한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가 크다. 앞으로 더 많은 관람객이 아세안 영화를 접할 수 있도록, 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홍보대사로서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배우 박혜수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 배우 박혜수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박혜수는 ‘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의 ‘온에어 아세안’을 통해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시작한다. ‘온에어 아세안’은 온라인 개막 간담회의 일환으로 아세안 영화주간 소개, 상영작과 프로그램 소개 및 홍보대사 위촉식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으로 공개하는 ‘온에어 아세안’은 3월 2일(화) 네이버 TV ‘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은 올해 ‘온:택트’를 주제로 상영작과 프로그램을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상영은 3월 12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TV 채널에서 2주간 진행된다. 오프라인 상영은 3월 13일(토)~14일(일) 서울 CGV 압구정과 3월 20일(토)~21일(일)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www.ach.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