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이민정, tvN 새 예능 '업글인간' 출연 확정…첫 고정 MC 도전

기사입력 2021.02.03.15:16
  • '업글인간' MC 라인업 / 사진: SM C&C,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KYT엔터테인먼트, D&D코퍼레이션, WM엔터테인먼트 제공
    ▲ '업글인간' MC 라인업 / 사진: SM C&C,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KYT엔터테인먼트, D&D코퍼레이션, WM엔터테인먼트 제공
    tvN이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을 알려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3월 첫 방송을 예고한 tvN 새 예능 '업글인간'(가제)은 어제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내가 되기 위해 크고 작은 불편함에 직접 마주하고 도전해보는 불편 챌린지에 관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평소 갖고 있던 개인적인 콤플렉스 탈출부터 인간관계에서 오는 불편함, 보다 나은 세상을 위한 조금 불편하지만 의미 있는 실천까지, 불편함을 향한 출연자들의 용기 있는 도전이 매회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특히 신동엽, 이민정, 김종민, 딘딘, 승희가 5MC로 나설 것을 예고한 가운데, 이민정은 이번 '업글인간'(가제)으로 데뷔 이후 첫 고정 MC에 도전,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업글인간'(가제) 연출을 맡은 손창우 PD는 "'업글인간'(가제)에서 출연자들은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자발적으로 불편함에 도전한다. 이들의 성장통을 함께 지켜봐달라"며 "시청자분들도 약해진 새해 다짐을 되새기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어 "웃음과 공감 모두 잡을 수 있는 분들을 섭외했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업글인간'(가제)은 오는 3월 첫 방송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