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지성·건성·민감성 등 겨울철 수분 케어 ‘세럼’ 하나로!

기사입력 2021.02.03 12:57
  • 홈케어가 증가하면서 피부 타입별로 본인에게 맞는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새해를 맞아 촉촉함도 챙기고 한 살이라도 더 어려 보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다. 지성부터 민감성까지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하기 좋은 세럼이 출시되어 주목받고 있다.

    건성 피부, 피부 속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세럼

    날씨와 내부 히터로 인해 빠르게 건조해지는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특히나 노화가 빨리 찾아온다. 수시로 수분을 채우는 방법도 좋지만 피부 속 보습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쫀쫀한 제형의 세럼을 사용하고, 마무리로 리치한 제형의 크림으로 수분감을 보호하면 좋다.

  • 유세린 ‘하이알루론 어드벤스드 AOX 에센스’
    ▲ 유세린 ‘하이알루론 어드벤스드 AOX 에센스’

    유세린에서 새로 출시한 하이알루론 어드벤스트 AOX 에센스는 고효능 항산화 포뮬러가 100시간 동안 과잉 활성 산소를 억제해 다시 피부의 항산화 밸런스를 맞춰주는 효과가 있다. 하이알루론이 함께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며 외부 스트레스로 인한 무너진 항산화 밸런스를 칙칙함, 탄력저하, 민감함을 개선시켜준다.

    지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줄 세럼!

    겨울철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면 노화도 빨리 찾아오는데, 피부 속은 보습을 채워주면서 겉은 노화를 방지해줄 수 있는 알찬 세럼으로 관리를 시작하면 좋다.

  • 세럼카인드 ‘차가 차징 드롭’,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 세럼카인드 ‘차가 차징 드롭’,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세럼카인드 ‘차가 차징 드롭’은 시베리아산 차가 버섯 추출물 500,000ppm 함유해 겨울 바람과 히터로 지친 피부에 보습력이 뛰어나며 영양감도 부여한다. 차가 버섯에 들어있는 베타글루칸 성분이 피부의 콜라겐을 재생성해주어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해 특히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고민인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겨울철 세럼이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에 함유한 블랙티 성분은 피부 항산화, 항노화 효과로 생활 속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노화를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쫀쫀한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어 마치 숙면한 듯 윤기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끈적임이 없어 지성인들도 사용하기 좋다.

    민감성 피부, 예민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맞는 세럼!

    마스크와 건조한 날씨로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고 트러블이 발생하면서 피부 컨디션이 무너졌다면 먼저 피부 장벽을 회복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장벽이 무너진다면 피부 노화가 가속화되기 때문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 및 진정에 도움되는 세럼을 사용해야 한다.

  • 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 에이프릴스킨 ‘리얼 캐로틴 블레미쉬 클리어 세럼’
    ▲ 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 에이프릴스킨 ‘리얼 캐로틴 블레미쉬 클리어 세럼’

    최근 홈케어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알려진 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며 수분감을 깊숙이 채워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 수 있다. 피부 컨디션이 현저하게 떨어졌을 때엔 3스킨법을 사용해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즉각적인 수분 보충도 가능하다.

    에이프릴스킨 리얼 캐로틴 블레미쉬 클리어 세럼은 강력하고 빠른 진정 효과를 갖춰 좁쌀 트러블이나 피부가 자주 뒤집어질 때 사용하기 좋다. 당근씨 오일이 피부 결과 진정 뿐만 아니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면 피부 보습을 채우는데 효과가 있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함 임상을 완료하여 마스크 트러블 피부나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