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CIX 용희 "스토리상 과거 이야기…어린 느낌으로 스타일링 변화"

기사입력 2021.02.02.15:47
  • CIX 온라인 기자간담회 / 사진: C9 제공
    ▲ CIX 온라인 기자간담회 / 사진: C9 제공
    CIX 용희가 스타일 변화에 대해 언급했다.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CIX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이 발매된다. 음원 공개를 앞두고 CIX는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앨범은 그간 CIX가 펼쳐온 'HELLO' 시리즈의 프리퀄에 해당한다. 타이틀로 선정된 'Cinema'는 'HELLO' 시리즈를 통해 전개된 모든 사건이 벌어지기 이전의 아름다운 시절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곡의 주제에 맞게 업템포의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는 그간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음악과는 달리 CIX의 또 다른 매력을 극명하게 보여준다.

    용희는 "스토리상 어린 시절 이야기를 하는 만큼, 스타일 상에도 많은 변화가 있다"라며 "의상도 그렇고, 헤어 스타일에서도 밝은 색으로 염색해 어린 느낌을 많이 줬다"라고 답했다. 이어 "어린 이야기라고 해서 마냥 귀엽기만 한 것이 아닌, 아련함에도 집중해서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CIX는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을 발매하며, 이날 방송되는 SBS MTV '더 쇼'를 통해 타이틀곡 'Cinema' 첫 무대를 펼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