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CIX 배진영 "멤버들 자연스러운 모습 담은 MV, 비하인드가 더 기대돼"

기사입력 2021.02.02.15:33
  • CIX 온라인 기자간담회 / 사진: C9 제공
    ▲ CIX 온라인 기자간담회 / 사진: C9 제공
    CIX(씨아이엑스) 배진영이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밝혔다.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CIX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이 발매된다. 음원 공개를 앞두고 CIX는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타이틀로 선정된 'Cinema'는 'HELLO' 시리즈를 통해 전개된 모든 사건이 벌어지기 이전의 아름다운 시절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곡의 주제에 맞게 업템포의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는 그간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음악과는 달리 CIX의 또 다른 매력을 극명하게 보여준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만큼,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묻자, 배진영은 "이전 앨범들과 달리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장난도 치고 편한 분위기로 촬영하다 보니 NG를 많이 냈다. 뮤직비디오 만큼이나, 비하인드 영상이 더욱 기대된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CIX는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을 발매하며, 이날 방송되는 SBS MTV '더 쇼'를 통해 타이틀곡 'Cinema' 첫 무대를 펼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