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SHINee is Back"…'완전체' 샤이니, 2월 22일 정규 7집 발매 확정

기사입력 2021.02.01.09:10
  • 샤이니, 2월 22일 컴백 / 사진: SM 제공
    ▲ 샤이니, 2월 22일 컴백 / 사진: SM 제공
    샤이니(SHINee)가 정규 7집으로 화려하게 컴백한다.

    오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샤이니의 일곱번째 정규앨범 'Don't Call Me'(돈트 콜 미)가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9곡이 수록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2018년 9월 발매된 정규 6집 이후 약 2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샤이니의 새 앨범으로,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트렌디한 퍼포먼스로 글로벌한 사랑을 받아온 샤이니의 새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는 만큼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샤이니는 컴백을 앞두고 지난 31일 오후 7시 유튜브 및 네이버 V 라이브 SHINee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The Ringtone: SHINee is Back'(더 링톤: 샤이니 이즈 백)을 진행, V 라이브 약 3억 하트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자켓 및 뮤직비디오 촬영 소품, 신곡 가사, 포인트 안무 등 새 앨범 관련 스포일러는 물론, 수록곡 'Marry You'(메리 유) 무대도 최초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스페셜 라이브가 끝난 후 음성 사서함을 활용한 컴백 기념 ARS 프로모션 'SHINee is Calling'(샤이니 이즈 콜링)도 시작, 샤이니 핫라인인 전화번호(국내 1811-0525/ 해외 +82-70-7103-0525)로 연결하면 멤버들의 목소리를 듣고 직접 음성메시지도 남길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매주 새로운 콘텐츠가 오픈될 계획이어서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는 오늘(1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