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성호·김원효·김재욱…'쇼그맨', CGV에서 만난다

기사입력 2021.02.01.08:50
  • 사진 : CGV 제공
    ▲ 사진 : CGV 제공
    개그맨 박성호, 김원효, 김재욱, 정범균, 이종훈 등이 활약하는 '쇼그맨'을 CGV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1일 CGV측은 "고객에게는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신인 코미디언들에게는 공연의 장을 확대하기 위해 ‘스탠드업 코미디 쇼그맨’(이하 ‘쇼그맨’)을 극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CGV는 신인 코미디언들이 주인공이 되어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무대를 마련하고 그들의 무대 저변을 확대하고자 쇼그맨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

    '쇼그맨'은 라이브 개그 무대를 통해 웃음을 전하는 프로그램. 오는 5일 CGV신촌아트레온에서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40분 동안 진행된다. 이번 ‘쇼그맨’ 무대는 신인 코미디언들과 함께 개그 경력 20년의 개그 황제 박성호의 지원으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쇼그맨’은 신인 코미디언들이 관객과 소통하면서 스탠드업 코미디 무대를 메인으로 장식하고, 선배 코미디언들이 이들의 웃음을 지원 사격하기 위해 로테이션으로 동참한다.

    공연이 펼쳐지는 CGV신촌아트레온 8관은 별도로 무대 공간이 마련돼 있어 공연을 펼치는 연기자에게도, 관람하는 관객에게도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상영관 내 스크린을 활용해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티켓가는 성인 2만원, 청소년은 1만원이며,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CGV는 오는 5일 진행되는 첫 공연을 시작으로 매월 한 차례 이상 CGV신촌아트레온에서 ‘쇼그맨’을 정기 상영할 예정이다.

    CGV 조진호 영업마케팅담당은 “신인 코미디언들에게는 관객들과 호흡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고, 관객들에게는 영화와는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코미디언들의 유쾌한 입담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관객들에게 위로와 웃음을 전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시 낭독회, 북토크, e스포츠 생중계, 콘서트 생중계 등 고객에게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앞으로도 계속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최신뉴스